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스패치 앱, 수지 강예빈 현아 연예인 공항패션, 민낯사진 등 연예특종 어플!
    컥군시즌1 2013. 5. 3. 07:49

    디스패치 앱, 모바일의 연예가중계.
    수진, 강예빈, 현아 등 연예인 공항패션, 열애, 민낯사진 등 연예특종 어플!

    모바일의 연예가중계 디스패치 앱으로 출퇴근길의 심심함을 달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최근 조인성, 김민희 커플의 열애를 연예특종으로 보도하여 화재를 끌었던 연예계 관련 미디어입니다. 기성용, 한혜진 열애보도를 했던 곳이기도 하고요. 이전까지 연예계 관련된 기사는 스포츠 미디어 쪽에 의존하는 것이 대부분이었지만 디스패치는 연예계 쪽 특종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제 디스패치가 디스패치 앱으로 다시 탄생한거죠.

    우리가 평상시 사람들과 대화를 이끌어가거나 어색한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어주는 딱 좋은 주제가 연예계 가십거리 입니다. TV를 잘 안보더라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려면 개그콘서트나 연예계 쪽의 크고 작은 소식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원만한 대화에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이죠^^ 연예인 누구와 누구가 열애중이라더라, 누구의 공항패션이 어떠하더라 정도의 정보를 디스패치 앱에서 만나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디스패치 앱 무료 다운로드

    디스패치 앱은 무료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로 바로 연결됩니다.


    디스패치 앱 사용법은 전혀 복잡할 것이 없습니다. 일반 뉴스 어플 보듯이 이용하면 됩니다. 화면에 기사 정렬을 위해서 위, 아래 메뉴를 조절하면 되고, 기사내용을 위한 원문보기와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다운로드 받기 등의 기능도 있으며, 특이 기능으로 바람을 후~ 우~ 하고 불면 사진을 넘겨보는 기능도 있습니다.(바람불기 기능은 스마트폰의 호환성에 따라서 동작이 안될 수도 있다능ㅋ)

    자! 그럼 아래에서 디스패치 앱이 어떤 연예특종을 담고 있는지 어떤 서비스들이 제공되는지 살펴볼까요? 고고고!


    디스패치 앱의 화면 UI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첫 화면 우측하단에 메뉴를 터치하면 연예기사를 바둑판/목록 형태로 정렬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음.. 전 바둑판 보다는 목록형태가 더 보기 좋군요.

    좌측상단에 메뉴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숨겨진 메뉴가 나옵니다. ISSUE/START/BEST CUT/SETTING으로 구성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다시 아래에 언급하겠습니다.


    자 오늘은 어떤 포토뉴스가 있는지 볼까요? 앗! 전효성이닷. 전효성은 아이돌 시크릿의 맴버로 남성들의 뜨거운 인기를 누렸죠?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실망하는 남성팬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뭐 최근에는 예스라는 속옷브랜드 모델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삼폰팬들의 변함없는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응? ㅇㅁㅇ;;;

    헛;;; 사진에 나온 전효성 백댄서의 표정은 왜 저렇게... ㅎㄷㄷㄷ


    우측 하단에 공유 아이콘이 있습니다. 터치해볼까요? 이 메뉴에서는 연예인의 사진을 스마트폰 배경화면, 파일저장,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디스패치 앱에 등록되는 사진들은 대부분 HD급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하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 입니다. 물론 조만간 Full HD도 지원해주면 더더욱 감사할 따름이겠죠? ^^


    헙;;; 보라는 연예기사는 안보고 계속 연예인 사진만 보고 있었군요.ㅎㅎ 기사 원문도 한번 읽어봐야겠습니다. 제2의 아이유를 꿈꾸며 등장한 가수 주니엘. 신사의 품격 OST에 메아리 테마인 '일라일라'를 불렀습니다. 하지만 아직 아이유에 눌려서인지 크게 뜨지는 못하고 있네요. 언젠간 주니엘도 뜨겠죠 ㅎㅎ 주니엘 너 이녀석 화이팅!


    연예가 핫 이슈를 키워드로 살펴볼까요? 디스패치 첫 화면 상단에 Hot Keyword(핫 키워드)에 검색이 많은 연예인의 이름이 랭킹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요즘 연일 상한가를 치며 JYP를 먹여살리고 있는 소녀가장 수지가 당당히 1위 입니다. 수지에 대한 어떤기사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오홋! 수지 공항인파에 깜놀! 수지의 공항패션 사진이 두둥! 기사에는 밀려드는 졸음에 하품하는 수지 사진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히든메뉴를 살펴볼까요? 히든메뉴는 디스패치 앱 좌측상단에 아이콘을 터치하면 왼쪽에서 나오는 메뉴로 ISSUE/START/BEST CUT/SETTING으로 구분됩니다. STAR 에서는 뜨고있는 핫 연예인과 관련된 기사를 모아놓은 곳입니다.

    BEST CUT 메뉴를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다운로드 받기 딱 좋은 연예인 사진들이 많은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재미있는 사진도 있고, 공항패션, 민낯사진도 있습니다. 앗! 수지 민낯사진이!!! 앵그리성호만 수지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능!!!! 앵그리성호, 나랑 싸우자!!


    지금까지 연예특종을 모아놓은 모바일의 연예가중계, 디스패치 앱을 둘러봤습니다.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잠깐잠깐 살펴보면 그날 회사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집에서 손쉽게 대화를 이끌어 나갈수 있을 겁니다. 그동안 젋은 분들과 대화가 잘 안통했던 아저씨, 부장님들에게 강추!

    연예인의 사진으로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꾸미시려는 분들에게도 강추!!!

    이 글은 디스패치앱 체험단에 참여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