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지 펜션추천, 스마트한 역경매를 이용해봐! 땡처리 숙박. 필수 여행어플
    컥군시즌1 2013. 5. 3. 11:30

    땡처리 숙박 역경매 어플로 스마트하게 여행지 펜션추천 받아보자!

    일상으로 지친 심신에 에너지를 충전하기에는 여행가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오는 것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도시와는 동떨어진 풍경을 벗삼아서 복잡한 생각도 정리하고요. 하지만 여행의 딜레마 하면 역시 여행지 선택과 숙박이 아닐까 합니다. 숙박을 고르는 것도 여행지를 고르는 것 만큼 오래 걸리기 때문이죠. "그냥 가면 숙박은 알아서 해결되는거 아냐?" 하지만 성수기에는 자리도 없고 방값도 엄청나게 비쌉니다. 이거 뭐... 스트레스 풀려고 여행을 결심했다가 오히려 여행준비에 대한 스트레스만 쌓여갑니다.

    스트레스 없이 여행지와 숙박할 펜션을 고를 수는 없을까요? 여행지에 아는 사람이 있다면 펜션추천을 받겠지만 처음가는 곳에 펜션정보로 추천을 받기엔 쉽지 않은일이죠. 그래서 좀 스마트한 방법으로 숙박용 펜션을 해결하는 방법을 스마트폰 어플로 해결해볼까요? 바로 땡처리 숙박 (역경매)를 가지고 말입니다.


    오늘 소개할 땡처리 숙박 역경매 어플을 이용하면 좀더 경제적인 범위에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역경매를 조금 생소하죠? 시스템은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하니 아래에서 만나보시죠.



    역경매 시스템을 알아볼까요? 내가 숙박에 쓰려는 금액을 등록해놓으면 그 정보가 해당 여행지 숙박 업소들에게 전송됩니다. 그럼 펜션 업소들이 나에게 맞는 금액으로 입찰을 들어오는 것이죠. 입찰이 들어온 펜션 리스트 중에서 위치와 시설이 괜찮은 곳을 선택을 해서 내가 최종 낙찰을 하면 예약이 진행됩니다.

    나 하나를 두고 펜션 업체간 가격을 제안하고 경쟁하는 시스템이 바로 역경매 시스템이죠 +_+
    어떤가요? 상당히 괜찮은 구조죠?




    자~ 그러면 땡처리 숙박 역경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볼까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 땡처리 숙박 역경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어플이니 부담없이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습니다.

    땡처리 숙박 역경매 다운로드 (클릭/터치)




    땡처리 숙박 역경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내가 신청한 경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
    로그인까지 마쳤다면 여행지, 기간, 인원, 금액 등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내가 입력한 정보는 해당 여행지의 숙박업소에 전송됩니다. 각 펜션에는 땡처리 숙박 경매에 참석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나의 여행일정이 전달되면 이를 참고하여 펜션에서 저에게 가격을 제시하게 됩니다.




    입찰이 들어왔다면 폰으로 알림이 들어옵니다. 땡처리 숙박 어플에 들어가면 나에게 입찰된 펜션의 정보가 나오는데요. 바로 낙찰을 하지 말고 펜션명을 터치해서 해당 펜션에 대한 정보를 살펴봐야 합니다. 가격이나, 위치, 주변의 관광지 등을 말이죠.




    해당 여행지 펜션의 정보입니다. 시설, 방의 크기, 가격, 주변 관광지 등을 참고하세요.




    꼼꼼한 여행자라면 여기서 끝날 것이 아니라 해당 지역 펜션의 평균 숙박비를 알아봐야겠죠? 물론 시설과 위치도 같이 말입니다. 땡처리 숙박 역경매 어플 첫 화면에는 [역경매] 탭 옆으로 [인기여행지별], [지역별]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에서 해당지역의 펜션에 형성된 가격과 시설도 비교해보세요.

    입찰이 들어왔다고 해서 바로 OK 하지마시고 더 좋은 조건에 입찰이 들어올 수도 있으니 조금더 기다려보세요^^



    이제 결정의 순간입니다. [낙찰]을 눌러서 펜션을 결정하도록 합시다. 하지만 예약확인과 입금 과정이 남았습니다. 해당과정은 펜션과 연락하여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펜션정보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추가 사항을 협의하면 숙박예약 완료입니다!!!!




    역경매가 끝이 아닙니다.ㅎㅎ 땡처리 숙박 좌측상단에 메뉴를 터치하면 "우수숙박소개"이 나옵니다. 이 메뉴에서 할인된 가격의 숙박업소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 정도면 바로 예약하러가도 되겠죠? ^^



    땡처리 숙박 역경매 출시기념 아이패드 미니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특템할 수 있는 기회이니 한번 응모해보셨으면 합니다. 이건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군요 +_+

    이벤트 페이지는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633954409954239&set=a.170520566297628.46042.170420219640996&type=1 입니다. 페이스북으로 응모하세요!


    아직 역경매에 대해서 혼란스러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땡처리 숙박 역경매에 대한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와우플랜의 역경매 사용법은 http://www.wowplan.co.kr/layout/reverse_auction/homepage/use_guide.php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여행지 선택 후 숙박지를 경제적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땡처리 숙박 역경매를 소개했습니다. 땡처리 숙박 어플을 제작한 와우플랜에는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어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니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이라면 꼭 활용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