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 런처, 카카오홈 테마! 레드불 스페셜 테마로 스마트폰 꾸미기
    컥군시즌1 2013. 11. 25. 03:35

    레드불 카카오홈 스페셜 테마가 카카오홈에 날개를 달아줄꺼야!

    아이폰과는 다르게 안드로이드폰은 당양한 런처로 홈화면을 꾸미는 솔솔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카카오홈은 대표적인 안드로이드 런처 중 하나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카카오홈은 카카오 서비스 끼리의 호환과 최적화에 초점을 둔 안드로이드 런처 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는 카카오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서는 대화가 좀 힘들지도 모릅니다.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카카오 스토리, 그리고 애니팡과 포코팡과 같은 카카오 게임처럼 말입니다.(카카오홈은 안드로이드 런처이기 때문에 아이폰에서 카카오홈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홈의 특징이라면 다양한 테마를 적용하여 손쉽게 스마트폰 꾸미기가 가능한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카카오홈 테마"라고 검색하면 수 많은 테마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테마는 "레드불 카카오홈 스페셜 테마"입니다.

    레드불은 에너지 음료입니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나 야근하는 직장인들이 늦은시간까지 열정을 불태우기 위한 아이템이죠. 레드불 광고하면 "레드불이 날개를 달아줄꺼야~"라는 문구를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레드불 카카오홈 스페셜 테마가 카카오홈에도 날개를 달아주는지 확인해볼까요?


    레드불 카카오 스페셜 테마를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카카오홈이 설치되어 있어야 겠죠? 카카오홈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홈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앞서 설명한 것 처럼 카카오홈은 카카오톡, 카카오 스토리 처럼 카카오 서비스와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런처 입니다. 홈화면 페이지 최좌측에는 카카오톡, 스토리, 친구 생일 소식 등을 쫘~악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요. 설정에 따라서 잠금화면에서도 카톡 메시지에 바로 답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우리 실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정보인 날씨, 알람, 배터리, 메모리 최적화 위젯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UI와 간편한 폴더 만들기도 주목해볼만 하고요.


    카카오홈을 설치 했으니 이제 레드불 카카오홈 스페셜 테마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해봐야겠죠? 마찬가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레드불 카카오홈 스페셜 테마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카카오홈에 테마를 바로 적용시킬 것이지 물어봅니다. 쿨하게 예~ 를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레드불 캔을 연상시키는 다크블루의 바탕이 눈에 들어옵니다. 배경에 RedBull이라고 레드불 로고도 보이는군요. 아래 독바에 전화, 앱스, 인터넷 아이콘 등이 붉은 색으로 레드불의 뜨거운 열정의 색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홈화면에는 메모리 관리 위젯, 날씨 위젯, 배터리 잔량 위젯, 토글 위젯 등 자주 사용하고 쓰임새 있는 위젯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화면 우측 끝 페이지에는 레드불과 관련 서비스 어플과 바로가기들이 폴더형태로 모여 있습니다. 레드불 관련 앱 뿐만 아니라 레드불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의 서비스가 보입니다.


    카카오홈을 위한 레드불 스페셜 테마는 이름 그대로 스페셜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저를 포함한 많은 분이 눈을 희번뜩이면서 열광하는 이벤트가 있기 때문이죠+_+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로는 레드불 카카오홈 스페셜 테마를 설치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16,000명에게 레드불 기프티콘을 마구마구 쏴줄 뿐더러, 10명에게는 BC ONE 결승전 티켓(2매)를 제공하는 대박 이벤트가 마련됩니다.


    레드불 BC ONE 2013 서울 월드 파이널 티저 영상 


    BC ONE은 세계 최대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비보이 배틀의 장입니다. 이번 BC ONE 결승에는 내노라하는 실력파 비보이 16인이 참가 합니다. 한국에서는 HONG 10(홍텐)이 대표로 출전합니다. 홍텐은 2006년 브라질 레드불 BC ONE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었고 그 외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비보이입니다. 11월 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BC ONE 결승 티켓을 득템하는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