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뮤직, 김연아 노래 연도별 피겨곡 무료 듣기 제공
    카테고리 없음 2014. 2. 19. 20:37

    삼성뮤직, 김연아 연도별 피겨 노래 무료 스티리밍 듣기 제공

    러시아에서 열리는 소치 동계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피겨의 여왕 김연아가 은퇴한다고 합니다. 마침 저녁 김연아 쇼트 연기가 시작되는데요. 프리스케이팅 경기까지 무사히 마쳐서 좋은 성적 거두기를 응원합니다. +_+ 오늘 김연아 쇼트 프로그램 피겨 음악은 <어릿광대를 보내주오 Send in the Clowns>이며 구성은 1. 트리플러츠 트리플토루프 콤비네이션 - 2. 트리플 플립 - 3. 플라잉 카멜 스핀 - 4. 더블 악셀 - 5. 레이백스핀 - 6. 스탭시퀀스 - 7. 체인지풋 콤비네이션 스핀으로 구성됩니다.

    내일 프리스케이팅 피겨곡은 <아디오스 노니노 Adios Nonino>이며 구성은 1. 트리플러츠 트리플토루프 콤비네이션 - 2. 트리플 틀립 - 3. 트리플살코 더블 토루프 콤비네이션 - 4. 플라잉 체인지 풋 콤비네이션 - 5. 스탭 시퀀스 - 6. 트리플 러츠 - 7. 더블악셀 더블 토루프 더블 루프 콤비네이션 - 8. 트리플 살코 - 9. 레이백 스핀 - 10. 코레오 스래픽 시퀀스 - 11. 더블 악셀 - 12. 체인지 풋 콤비네이션 스핀 으로 구성됩니다.

    김연아 선수의 경기 구성도 관심이지만 매번 경기마다 들려오는 피겨곡도 이슈가 되기도 하죠. 평생 제목을 모르더라도 멜로디만 들어도 "아! 이 노래는 김연아 경기에 나온 그 피겨곡 이잖아!!!"라고 알수 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마침 삼성뮤직에서 김연아 연도별 피겨곡 무료 듣기를 제공합니다. 기간은 2월 28일까지!



    삼성허브 - 삼성뮤직에서 김연아 음악 무료 스트리밍 제공

    갤럭시s4, 갤럭시 노트3 등  삼성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삼성허브 서비스 중 하나인 삼성뮤직을 통해서 김연아가 연도별 피겨 스케이팅에 사용한 피겨곡을 무료로 스트리밍 듣기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삼성허브를 업데이트 받으시고 뮤직 카테고리 혹은 첫 화면에 "김연아의 모든 음악 무료!"를 터치해보세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는 총 두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첫 번째는 김연아의 피겨 음악을 스트리밍 받응 것과 두 번째는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짧게 남기는 것입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30명을 추첨해서 겨울왕국 디럭스 에디션 CD를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연도별 피겨곡 페이지에 들어가서 메뉴에서 재생을 하면 스트리밍으로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단, 다운로드에는 600원이라는 금액이 필요하다는 점!! 그러고 보니 다운로드 까지 무료라고는 말하지 않았군요.
    (삼성뮤직을 이용하다보면 간혹 보너스 처럼 한시적 mp3 다운로드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겨울왕국의 Let It Go의 경우 4일 동안 한시적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김연아 선수가 좋은 성적을 올리길 화이팅하면서~ 이달 28일까지 김연아 선수가 피겨 프로그램에서 사용했던 피겨곡, 줄창 들어보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