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톡 게임 신작 달과 그림자 사전등록 이벤트
    카테고리 없음 2014. 2. 21. 02:29

    기대되는 카카오톡 게임 신작, 달과 그림자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

    적정 시간동안 게임을 하는 것은 일상의 스트레스로 부터 탈출 시켜주며, 심심함을 달래주는 역할을 합니다. 출퇴근 시간에 차량을 기다리면서 약속장소에서 사람을 기다릴 때, 잠이 올때 등 잠간 짬을 내어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물론 아무리 스마트폰 게임이라고 해도 과하면 좋지 않겠죠?^^;;) 저는 요즘 카카오톡 게임을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요. 종종 새롭게 런칭하는 게임의 경우 <사전등록>이라는 이벤트를 열어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고급 아이템을 선물로 주더군요. 저도 항상 사전등록 이벤트가 궁금했었는데요. 때마침 카카오톡 게임 신작 <달과 그림자>에 대한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대되는 카카오톡 게임 신작 달과 그림자에 대해서 짧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카카오톡 게임, 카카오톡 게임

    카카오톡 게임, 달과 그림자의 게임사는 조이시티 입니다. 저는 최근에 조이시티의 게임 정령의 날개와 좀세지(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면)을 워낙 재미있게 플레이한 경험이 있기에 이번 신작인 달과 그림자를 믿고 플레이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우선 달과 그림자 게임 티저 영상을 살펴볼까요?

    조선 무협활극 달과 그림자는 티저영상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슬라이스 게임입니다. 슬라이스 게임의 대명사 하면 후르츠 닌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동작과 아이템 등, 게임 조작에서 차별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카오 게임 신작, 달과 그림자의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는 달과 그림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기본 경품에는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월영석 50개, 장비 뽑기 티켓 3장이 있으며 그 외 레어 경품에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5돈 상당의 순금엽전이 있습니다.


    달과 그림자, 달과 그림자 캐릭터

    달과 그림자는 사전등록 이벤트 뿐만 아니라 간단한 O/X 질문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캐릭터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달과 그림자 캐릭터에는 어진, 채화, 거정, 소향 등으로 독특한 스타일의 검객으로 구분됩니다. 기본 4개의 캐릭터 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신규 캐릭터가 늘어나지 않을까 합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24일 까지라고 합니다. 새로운 슬라이스 게임 스타일을 보여줄 카카오 게임 신작, 달과 그림자! 런칭하면 바로 플레이 해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