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술사와 심리대결 한판!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 - 마술공연 소식
    카테고리 없음 2014. 4. 23. 21:50
    마술 싫어하실 분이 또 있을까요? 어릴적 명절만 되면 TV에서 방영되는 외국의 마술쇼를 보면서 거짓말 같은 반전에 그저 눈을 동그랗게 뜨며 놀라워했습니다. 어릴때는 간단한 카드 트릭을 마술이라고 친구들끼리 써먹기도 했었죠. 마술하면 외국인 마술사가 사람을 사라지거나 모자에서 토끼나 비둘기를 등장시키는 장면을 떠올렸지만 몇 년 전부터 국내 스타 마술사들이 등장하면서 국내에도 마술붐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국내에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마술사들이 많아지면서 그들의 퍼포먼스도 날이 갈수록 화려해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마술사라는 생각보다는 초능력자라는 생각이 더 많이 들 정도이니까요.

    멘탈리스트쇼, 이준형 마술쇼

    혹시 멘탈리스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마술사가 멘탈리스타가 되어서 관객의 마음을 읽어내는 신비에 가까운 멘탈 매직이 바로 그것입니다. 국내에도 멘탈 매직을 전문으로 하는 마술사가 있었으니 멘탈리스트 이준형입니다. 곧 이준형 마술사의 공연인 멘탈리스트쇼 공연 소식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준형 마술사는 [MBC 일밤 이것이 마술이다], [JTBC 신의 한수]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멘탈 매직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신의 한수에서는 야바위(순수 우리말로 협작의 수단으로 그럴듯하게 꾸미는 일을 통틀어 일컫는 말을 뜻 합니다.)라는 종목으로 많은 연예인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멘탈 매직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외 SBS 스타킹과 드라마 유령에서도 출연한 방송활동이 있습니다. 위의 방송영상을 보면 이준형 마술사를 쉽게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마술, 카드마술

    이준형 마술사의 마술공연은 관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는데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전에도 마술쇼에 관객이 많은 도움을 주긴했으나 적극적인 참여보다는 마술에 대한 신뢰감을 불어넣기 위한 역할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준형 마술사의 멘탈리스트 쇼는 직접 관객이 참여하여 멘탈리스트와 심리대결을 펼친다는 점이 다른 마술쇼와 차별점입니다.

    이준형, 이준형 마술사

    관객과 멘탈리스트가 펼치는 숨막히는 심리대결에 승자에게는 눈이 휘둥그레지는 경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그것은 바로 라스베가스 여행상품권입니다. 최후의 1인이 쟁취할 수 있는 경품이기에 옆에서 바라보고 있는 사람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몰임감을 선사해주지 않을까 합니다.

    카드마술사, 마술사

    이번 마술쇼에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관문으로 4가지 멘탈 매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4개의 액자 중에서 진짜 모나리자의 사진을 찾는 일명, "모니리자를 찾아라". 그리고 공연장 밖의 관객의 친구의 마음까지 읽을 수 있는 원격 멘탈 매직인 "친구에게 전화해". 눈 앞의 3개의 돈가방 중에서 진짜 돈가방을 찾는 "돈, 돈, 돈". 그리고 방송에서 나왔던 멘탈리스트와의 1:1 대결인 " 오리지널 야바위"까지! 잠시라도 긴장의 끈을 풀수 없게 만들겠군요^^

    이준형의 마술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멘탈리스트쇼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원래 공연은 4월 25일부터 시작되지만 지금 세월호 애도 동참기간으로 공연일정이 조금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조만간 조정된 공연일정이 공지될 듯 합니다.


    본인이 혹시 염력의 소유자거나 멘탈리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면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에 도전해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