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녀 기상캐스터 날씨예보 영상, 갤럭시s5에서 확인해볼까?
    카테고리 없음 2014. 7. 8. 13:48
    요즘 날씨변화에 정말 민감하죠? 태풍 너구리도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고 곧 장마시즌도 다가오고 말입니다. 장마가 끝나면 연일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계속 될 것이고 말입니다. 그래서 요즘 다른 뉴스는 잘 안봐도 기상캐스터의 날씨예보 만큼은 집중을 하고 보게됩니다. 날씨가 궁금해서 그렇지 꼭 미녀 기상캐스터 때문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꼭 기상예보 영상을 보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으로 날씨를 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화무쌍한 날씨도 실시간으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미녀 기상캐스터, 미녀 아나운서

    하지만 날씨예보는 영상으로 봐야 제맛일 때가 있습니다. 태풍 너구리 같이 예상 이동경로를 스크린을 통해서 살펴봐야 머리에 쏙쏙 들어오죠. 그... 요즘 수능공부도 다들 EBS 교육방송 보고 한다고 하지 않습니까? ㅎㅎ 그럼 스마트폰으로 기상예보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갤럭시s5 광대역 lte-a, 날씨위젯

    갤럭시s5 혹은 갤럭시s5 광대역 lte-a는 날씨위젯을 통해서 오늘, 이번주 날씨, 날씨예보 영상 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의 시간과 날씨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5 날씨위젯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갤럭시s5 광대역 lte-a 날씨위젯, 날씨위젯

    우선 날씨위젯을 살펴볼까요? 현지 위치 정보검색을 허용해두었으면 내가 있는 위치를 중심으로 실시간 날씨를 보여줍니다. 날씨 위젯을 터치해볼세요. "도시 추가" 기능을 통해서 뉴욕, 파리, 바르셀로나 등의 세계각국의 도시를 추가하여 시간 및 날씨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도시의 터치하면 상세 날씨 페이지가 나옵니다. 지금 기온, 오늘의 최고/ 최저기온, 일몰시간 요일별 날시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갤럭시s5 날씨 위젯, 날씨위젯

    상단 두번째 탭에 보면 "테마 날씨"라고 있습니다. 계곡, 고속도로, 골프장, 공항, 낚시터, 테마파크, 해수욕장 등의 테마로 나누어 두었습니다. 즐겨찾는 테마 휴양지가 있으면 위젯에 등록해 두고 틈틈히 날씨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가 합니다.


    기상캐스터, 미녀 기상캐스터

    자~ 우리가 기다렸던 미녀 기상캐스터의 날씨예보 순서입니다. 갤럭시s5 날씨위젯 상단에 오른쪽에 위치한 탭을 보면 "날씨 방송"이라고 나오죠? 매일 오후 6시 하루에 한번 업데이트 되는 날씨방송을 볼 수 있다는 점! 5분에서 6분 정도되는 방송입니다. 지하철역 3정거장 정되도는 분량이군요. 미녀 기상캐스터 정주희 아나운서의 날씨예보 영상을 보면서 오늘, 내일 날씨를 잘 살펴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광대역 lte-a 속도, 갤럭시s5 광대역 lte-a 속도


    이 글은 티리포터 미션 글이니... 갤럭시s5 광대역 lte-a 관련 글을 써야할 순서군요. 날씨예보 영상을 보는데 버퍼링이 생기면 조금 답답하겠죠? 날씨예보 영상 끊어짐 없이 시원하게 보시라고 지하철 이동시 나오는 SKT 광대역 lte-a 속도 되겠습니다. 그런데 지하철에서 이렇게 보면 데이터 빨리 소진되지 않냐구요? 그런 걱정하지 마시라고 지난 포스트에서 지하철에서도 lte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하철 프리 요금제(클릭)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같이 참고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