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기면도기 추천, 브라운 시리즈3 뽐뿌가 뙇!!
    카테고리 없음 2015. 1. 29. 23:30

    저는 이전까지 날면도기를 써왔습니다. 약 15년전에 전기면도기를 사용했던 기억이 있지만 그 때는 그다지 만족할만한 성능이 아니었거든요. 수염을 애매하게 길면 제대로 면도가 되지 않았을 뿐더러 뭔가 매끄럽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깔끔한 면도를 위해서 날면도기를 주로 사용해왔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시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날면도기는 단점은 약간 귀찮기도 하고, 1분 1초가 바쁜 순간에 면도하는데 시간을 잡아먹기도 하고요. 잘못하면 상처가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간혹 상처를 가리느라 BB크림을 살짝 바르기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최근에 체험이 기회가 와서 전기면도기로 브라운 시리즈3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전기면도기도 많이 발달했기 때문에 과거에 제가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시원하게 개선하지 않았을까해서 약간은 설레이기도 하더군요^^



    브라운 시리즈3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면도기 본체, 청소솔, 충전 어댑터, 클린 앤 리뉴 시스템(스테이션 & 카트리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기면도기는 위생관리가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클린 앤 리뉴 시스템으로 청결함 유지까지 가능하군요. 더 자세한 이야기는 조금 있다가 다시 하겠습니다.



    메뉴얼에 그림만봐도 브라운 시리즈3의 특징을 단번에 확인가능합니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물로 씻을 수도 있고요. 샤워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클린 앤 리뉴에 대한 대략적인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3의 본체입니다. 전기면도기 하면 역시 디자인 간지죠. 비록 남들에게 보여줄 일은 별로 없지만 남자라면 마음을 빼앗길만한 보기만해도 훈훈한 그런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건 뒷면입니다. 구레나룻을 정리할 수 있는 트리머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다시 설명하도록 하고요!



    한 손에 넉넉하게 들어오는 사이즈 입니다. 손가락 모양대로 그립이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체공학적이라고 표현을 하죠. 아무튼 묵직한 것이 딱 좋습니다. 카메라로 비유하자면 간지나는 DSLR 카메라를 들고 있는 기분이죠.



    충전기는 하단부에 연결하면 되고요. 본체 전면에 LED로 충전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 중에는 주황색 LED에 불이 들어오고요. 완충되면 녹색 LED에 불이 들어 옵니다. 한번 충전하면 45분 연속 사용가능하고요, 방전에서 완충까지 1시간 정도 걸립니다. 5분 충전에 1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케이블로 충전하면서 면도도 가능하고요.


    단!!! 주의해야할 점은 면도기 헤드 부분을 물로 세척할 때는 충전 어댑터를 연결하면 아니됩니다.



    면도기의 핵심은 커터역할을 하는 포일이죠? 브라운 시리즈3의 센소포일은 4가지 다른 형태의 구멍이 다섯방향으로 구성되어 20면 비정형 면도망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방향으로 삐뚤삐뚤하게난 수염도 가지런히 면도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일 - 트리머 - 포일의 3중 면도 시스템으로 밀착면도가 가능하고요.



    사람의 얼굴은 도형처럼 평평하지 않죠? 아무리 턱선이 강렬해도 사람의 얼굴은 계란형입니다. 브라운 시리즈3의 또 다른 특징이 바로 3중 액션 프리플로트 시스템입니다.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3개의 면도날이 얼굴 윤곽에 밀착면도를 도와줍니다.


    모터 회전속도는 8,800RPM까지 올릴 수 있어서 밀착면도와 함께 꼼꼼하고 빠른 면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귀밑머리 혹은 구레나룻을 정리할 수 있는 뒤쪽에 트리머!
    화살표 방향이 그려진 곳을 누르고 위로 올리면 트리머가 쉽게 올라가면서 동작합니다.



    구성품에 있는 청소솔은 바로 여기를 정리하기 위해서 있습니다. 헤드의 센소포일&트리머를 제거하고 이곳을 한번 탁탁 털어서 면도된 수염을 제거한 뒤 솔로 뒷정리를 하면 됩니다. 청소할때는 면도기를 켜지 않아도 됩니다.



    헤드에 포일과 트리머는 물로 세척하거나 클린앤 리뉴 시스템을 사용하면 됩니다.
    청소솔로 청소하지 마세요!!!



    면도기 하면 위생관리가 중요합니다. 특히 전기면도기는 말입니다. 브라운 시리즈3은 클린앤 리뉴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 세척액이 들어있는 카트리지가 있습니다. 이걸 스테이션에 장착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클랜앤 리뉴 스테이션입니다. 이곳에 카트리지를 넣고 전기면도기를 올려놓으면 자동세척기능이 동작합니다. 카트리지는 소모품이라는 점! 알아두세요. 너무 깔끔떨면... 자주 교체해주셔야 한답니다^^



    스테이션 측면에 버튼을 누르면 아래 쪽에 카트리지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카트리지에 뚜껑을 열고 스테이션에 넣고 눌러서 닫으면 끝!!!


    전기면도기 본체를 장착하면 짧게 위위윙~ 소리를 내면서 헤드를 청소합니다. 상단에 버튼을 눌르면 충전이 되고요.


    여기까지의 내용 요약해서 확인하시라고 브라운 시리즈3 광고영상 가져와봤습니다. 참고해보시고요. 지금 이벤트로 브라운 Happy new year 이벤트가 G마켓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니 참고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첨되면 아이패드 미니3이 경품으로 뙇!!



    오늘은 남자 전기면도기로 뽐뿌를 주는 브라운 시리즈3을 소개해봤습니다.


    본 포스팅은 브라운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