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포터블 스피커, 모던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카테고리 없음 2015. 4. 1. 17:40

    LG 포터블 스피커, 모던인테리어 소품이 되다.


    지난 글에서 LG 포터블 스피커의 외관, 성능, 기능 등을 소개했습니다. 요약하자면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 "스마트한 무선연결 기능", 오토 사운드 &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적용한 "파워풀한 음질", 그리고 캠핑장 등에서 활용하기에 딱 좋은 "휴대성" 등을 이야기 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음질좋은 LG 블루투스 스피커, NP7550 후기 개봉기편"을 참고하세요^^


    오늘은 디자인과 휴대성 측면에서 LG 포터블 스피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가전에서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집안 인테리어와 얼마나 잘 매칭이 되는지 입니다. 아무리 성능좋은 스피커라고 해도 인테리어를 해친다고 생각되면 쉽게 구매허가가 받아내기가 힘들죠?^^;; 집은 내가 편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하는데... 가족과 함께 공존한다면 집을 꾸며나가는데도 타협이 필요하니 말입니다. LG 포터블 스피커가 모던인테리어 소품으로 어떻게 활용하는지 같이 둘러볼까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스마트TV 혹은 LG 사운드 싱크를 지원하는 LG 스마트TV가 있다면 LG 포터블 스피커를 연결해보세요. 요즘 IPTV 서비스 중에는 음악만 계속 틀어주는 채널도 있으며, 엠넷과 같은 음악전문 채널을 시청할 때는 TV 스피커 보다는 LG 포터블 스피커를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거실 TV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물론 LG 사운드바가 있으면 더 괜찮겠지요?!^^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무선 스피커라는 점. 한 손으로 충분히 들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크기와 710g의 무게는 집안 어디서든 귀의 즐거움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향초에 불을 피워서 심신의 힐링을 하고자 한다면 옆에 LG 포터블 스피커로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며 힐링의 효과를 높여보세요.




    역시 집에서 즐기는 휴식하면 티타임을 빼놓을 수 없죠? 티 테이블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올려두고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르겠군요^^ 또는 은은한 음악은 가족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나가게 도와줄 것입니다. 구지 대화를 하지 않아도 음악을 같이 듣는 것 하나만으로도 어색함은 사라질 것 테니까요.




    요즘 이케아 선반을 거실 혹은 방안에 많이 두죠? 단순히 선반 위에 올려만 둬도 모던인테리어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지 않을까 합니다. 선반에는 이것저것 많이 올려두기 보다는 여백을 많이 남겨두는 것이 더 깔끔하더라구요^^




    더 이상 심심한 주방이 아닌 음악과 함께하는 주방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주방이라는 곳은 워낙 많은 소품들이 올라와 있어서 정신없기도 하지만 작은 여유공간만 있으면 음악감상을 하면서 주방일 하는데 음악을 곁들일 수 있습니다.




    식탁에도 자그만한 공간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올려둔다면 분위기 있는 식사자리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참 집안 여기저기, 구석구석 세팅 많이 해봤네요ㅎㅎ




    제가 가장 잘 활용하고 있는 사용신입니다. 노트북으로 집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작업을 할 때 옆에 LG 포터블 스피커를 올려두고 은은하게 음악을 깔아둡니다. 저는 음악을 틀어놓고 작업을 해야 더 능률이 오르는 스타일이라서요^^;; 음악을 틀어놔야 하기싫은 일도 척척 진도가 나가고 심심하지도 않으니까요.




    듀얼 플레이를 해두면 좀더 그럴싸하고, 공간감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 줍니다. 듀얼 플레이는 위 사진처럼 LG 포터블 스피커가 2개로 구현가능한 기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캠핑장과 같은 야외에서도 LG 포터블 스피커를 활용하면 딱 좋습니다. 야외에서 내 캠핑영역에서 음악을 감상하기에 충분한 출력을 보여줬습니다. 캠핑장에서 휴대폰으로 음악들으면 상당히 귀 아픕니다. 은은하고 주변에 캠핑온분들에게 큰 피해주지 않으면서 음악을 즐기기에 딱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야외에서의 출력이 약하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하여 영상으로 촬영해봤습니다. 듀얼 플레이도 같이 찍어봤으니 참고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총 2편으로 LG 포터블 스피커 사용후기를 남겨봤습니다. 핸드백에 넣어다닐 만큼은 아니지만 집에서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음악을 감상하고자 할 때, 캠핑장이나 한강고수부지 등의 야외에서 음악을 감상하고자 할 만큼은 정말 괜찮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결론내리고자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