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뼈그맨 박나래가 진행한 '별이 나에게 올레 - 솔로만세 캐롤송'
    컥군시즌1 2015. 12. 13. 19:23


    박나래 솔로만세 캐롤송 만들기 방송


    요즘 대세라고 불리는 개그우먼 박나래,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얼마전 마리텔에서 박나래는 김구라, 단짝 친구인 장도연은 야오밍 분장을 해서 큰 웃음을 주었죠? 사실 박나래는 마리텔 보다 오래 전부터 분장 개그를 통해서 뼈그맨(뼈속까지 개그맨, 그런데;; 뼈그걸이라고 해야할까요?ㄷㄷㄷ)이라고 칭하기도 했습니다. 마리텔 이후에도 다양한 예능에 나오면서 거침없는 개그를 쏟아내면서 지금이 박나래의 전성기가 아닐까 합니다.



    박나래는 얼마 전 올레에서 진행하는 '별이 나에게 올레' 실시간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이번 방송의 테마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솔로를 위한 "솔로만세 캐롤송 만들기"입니다. 사용자들이 직접 참여해서 캐롤송 가사를 만들 뿐만 아니라 솔로들이 크리스마스를 현명하게 즐기는 팁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셨습니다.


    지난 11일(금) 7시 30분 부터 1시간 동안 올레는 페이스북으로 '박나래의 별이 나에게 올레' 이벤트를 진행했고요. KT가 기존에는 소셜미디어의 댓글을 통해서만 소통했다면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대중들과 색다른 방법으로 소통하는 것을 보여주었네요.



    인터넷을 통해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방송은 녹화 방송과는 달라서 검증된 방송 프로세스가 없으면 지루해질 수 있는데요. 괜찮 걱정이었습니다. 역시 거침없는 진행으로 1시간 동안 쉼없이 입담을 털어내는 박나래의 진행 능력으로 1시간이 훅~ 가버렸습니다. 박나래가 선사하는 클럽에서 솔로들이 춤추는 방법 등;;; 실시간으로 참여했던 네티즌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을 것이라 봅니다. 더불어 올레 GiGA 퀴즈와 댓글로 이벤트 참여했던 분들도 푸짐한 상품도 받아갔을 것이라 봅니다.


    방송 다시보기는 여기 올레 페이스북에 방송 URL을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실제 방송시간은 4:25:00부터 입니다.



    TV광고에서 많이 보고 싶은 그녀 박나래


    후후 광고에서 썸뜩하지만 큰 웃음 주는 박나래!

    스팸 전화 이미 알려주는 앱, 후후(who who) 많이 쓰고 계시죠? 후후앱이 올레의 부가 서비스로 신청만하면 바로 쓸수 있는 것도 알고 계시죠? 우리의 아까운 시간을 잡아먹는 보이스 피싱부터, 스팸 전화를 방지해주는 후후의 광고 모델로도 박나래가 등장하죠? 스팸전화의 이미지를 썸뜩할 정도로 잘 표현하는 박나래의 광고도 한번 보고갈께요.


    뭐... 이 광고는 많이 보셨을테고요.

    혹시 NG모음이 더 재미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NG 장면 모음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올레의 별이 나에게 올레 실시간 방송 1편은 대세 개그우면 박나래가 장식했는데요. 2편은 누가 나올지 또 궁금해집니다. 뼈그걸이라고 불러되지 않을까 싶은 뼈그맨 박나래...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