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 추천 제품을 한 곳에서 모아놓은 쇼핑몰, 민팅
    카테고리 없음 2016. 6. 6. 18:45

    저 또한 제품구입하기 전, 해당 제품의 장단점은 무엇인지 내가 원하는 기능이 잘 갖추어져 있는지 블로그 글을 참고합니다.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기본 정보보다 더 자세하고 솔직한 후기에 생각지도 못했던 활용예가 가득하죠. 궁금한 내용은 댓글을 남겨서 물어보기도 하고요.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제 이웃 블로거 분들이 작성한 글은 신뢰하고 보는 편입니다. 인터넷 쇼핑을 하다보면 상품 소개가 아예 실 사용자들이 남긴 리뷰도 같이 확인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오늘 오픈날이군요. 다양한 기기를 사용해봤고, 제품의 장단점을 콕콕 찝어서 이야기해주는 블로거와 같은 프로쇼퍼가 추천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민팅(http://minting.co.kr)이 오픈했습니다.


    민팅에는 IT기기, 자동차/영상, 뷰티/패션, 식품, 라이프/레저 등의 카테고리에서 전문성을 가진 블로거들이 프로쇼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이곳에서 쇼퍼로 활동을 하게 되었고요.


    오래동안 활동한 블로거들이 추천하는 신기방기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민팅에서 최저가로 만나보는 것이 어떠세요.




    민팅 런칭 기념으로 6월 한달동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1. 민팅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매일 2명을 추첨하여 KFC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2. 민팅 회원가입 후에 6월 한달 동안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추첨하여 베스킨 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제공합니다.


    몇몇 IT 기기의 경우는 경품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LG 톤플러스 HBS-1100의 경우 구입시 정품 마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배터리 + 차량용 거치대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장단점이 공존하고 제품을 진짜 특징을 콕콕 찝어주는 블로거들의 노하우로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쇼핑몰 민팅(http://minting.co.kr)에서 알찬 쇼핑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