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몬 피규어와 함께 정유년 새해소망 마몬팸설정샷 올리기
    카테고리 없음 2017. 1. 25. 21:00

    2017년은 붉은 닭의 해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참 여러가지 일로 시끌시끌하고 복잡했던 2016년이 지나고 2017년은 항상 좋은 일만 있고 소망했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2016년이 병신년으로 12지 동물 중 원숭이의 해였다면, 2017년 정유년은 닭의 해입니다. 지난 2012년이 임진년 흑룡의 해, 2014년이 갑오년 청마의 해로 동물 띠 중에서도 컬러가 돋보이는 해가 있었죠? 2017년도 컬러가 포인트입니다. 정유년은 붉은 닭의 해죠.

    12지 동물은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로 나누어지는 것은 알고 계실테고요. 10간은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이며 5방색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에 병/정은 붉은색을 의미하고요. 그래서 정유년은 10간의 정이 붉은 색이고 유가 닭을 뜻하여 붉은 닭의 해가 되는 것입니다.


    정유년을 맞이해서 여기저기에 닭을 상징하는 캐릭터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집 근처 파리바게뜨에서 마몬이라는 캐릭터를 만났습니다. 주말에 마트에 갔더니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에서도 동일한 캐릭터가 보이더라고요. 알고보니 SPC 그룹에서 진행하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이었습니다.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고객들에게는 디자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마몬 캐릭터는 SPC 그룹의 주요 브랜드인 파리바게뜨(1만원 이상), 던킨도너츠(6개팩 이상), 배스킨라빈스(파인트 이상), 파스쿠찌(신제품 음료), 잠바주스(12,000원 이상) 등에서 특정 가격 이상을 구입하면 1,000원의 가격으로 마몬 캐릭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열어보면 메인 하단에 마몬피규어 당첨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네요. 1등 경품으로 3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는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찍어야 응모가능하고요.

    해피포인트 앱은 이곳(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bit.ly/HappypointApp


    집 앞에 파리바게뜨에서 빵 쇼핑을 즐겁게하고 마몬 캐릭터 피규어를 2개 구입했습니다. 사온 빵과 피규어를 그럴싸하게 올려놓고 설정샷을 찍어봤고요.


    요즘 그렇게 값이 올랐다는 계란과 마몬 복달걀 케이스를 나란히 놓고 비교해봅니다. 물론 크기는 피규어가 들어있는 복달걀이 더 크죠?^^


    복달걀 케이스를 열면 마몬 캐릭터 피규어가 짠~ 하고 나옵니다.


    피규어의 하단의 뚜껑을 열면 도장이 나오고요. 도장에는 토닭 토닭 등의 메시지가 적혀있습니다. 메시지는 캐릭터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스탬프 자체에 잉크가 묻어 있습니다. 종이 위에 쿡쿡 스탬프를 찍어주시면 되고요.


    피규어와 함께 들어있는 이벤트 응모 용지를 보면 코드가 적혀있습니다.


    행복이복닭복닭 이벤트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해서 이벤트에 응모해볼까요? 위의 화면에서 난수번호(코드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해보세요.


    코드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경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저는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카페 아다지오 커피 2500원 교환권과 신상품 2500원 이상 구매시 1천원 할인권을 얻었습니다.


    SPC 마몬팸설정샷 이벤트

    이번 SPC에서 진행하는 행복이 복닭복닭 이벤트 중에는 인스타그램에 마몬팸설정샷 콘테스트가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SPC 페이스북 혹은 SPC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고요.

    https://www.instagram.com/spc_group

    https://www.facebook.com/happySPC/

    인스타그램에서 마몬 피규어와 함께 새해 소망 혹은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해서 설정샷을 촬영하고 스토리를 텍스트로 남긴 후, #SPC #마몬팸설정샷 태그를 남기고 업로드 하면 되겠습니다. 위 사진에 나온 설정샷들이 대표적인 예시 되겠습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소망과 함께 마몬팸 설정샷 & 행복이 복닭복닭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SPC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고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