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콤한 2월 이벤트, SPC 발렌타인 캠페인 KISSES YOU(키세스 유)
    카테고리 없음 2017. 2. 14. 09:31

    2월, SPC 발렌타인 캠페인 KISSES YOU(키세스 유)로 달콤하게

    2월이면 많은 연인 및 가족들을 설레게 하는 이벤트가 있죠? 바로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정유년 처음으로 있는 달콤한 사랑 기념일이라서 더욱 기대감도 크고 생각할 수록 기분좋아지네요. 특히 저는 가족 중 생일이 발렌타인데이인 사람이 있어서 더욱 뜻 깊기도 하고요.


    발렌타인데이 기념과 생일 축하를 겸하기 위해서 집앞에 있는 파리바게뜨를 들렸더니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군요. 바로 SPC와 초콜릿 대표 브랜드 키세스가 콜라보 캠페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키세스하면 브랜드 이름도 로멘틱하고, 맛도 좋고, 은박 포장을 까먹는 재미도 있어서 즐겨먹는 초콜릿 중 하나죠!


    파리바게뜨 케이크 코너를 갔더니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케이크가 있네요. 발렌타인데이와 생일을 겸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망설임없이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아담하지만, 4인 가족이 한번에 나눠먹기에 딱 깔끔한 용량이었고요.


    가격대비 사이즈는 작았지만 맛은 정말 확실하네요. 가운데 체리도 숨어있어서 중간중간 상콤한 맛을 주고요. 생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초콜릿의 달콤한 맛이 과하지도 않으면서 스트레스가 쭉 풀리는!!! 그야말로 맛의 밸런스가 환성적이었습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지요.


    그리고 케이크 박스 옆에 붙어있는 한장의 카드!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바로 이벤트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키세스 유 캠페인이라서 그런지 키세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그려져 있습니다.


    동전으로 입술 모양을 슥삭슥삭 긁어주면 바로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코드가 적혀있는데요. 코드를 해피앱에 입력하면 모바일 쿠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면서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해피앱을 열어봅시다. 여기에 SWEET KISS CARD 이벤트 상세 내용을 확인하세요.

    해피앱은 여기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http://bit.ly/Happypoint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경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세내용을 살펴보니까 파리바게뜨 말고도 SPC의 다른 브랜드에서도 키세스 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치 등의 브랜드에서 키세스 콜라보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 배스킨라빈스에 갔더니 마찬가지로 관련 아이스크림과 케이크가 있네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냉장고에 전시된 두근두근 키세스, 키스미 키세스 케이크입니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은 달콤한 2월 발렌타인데이를 배스킨라빈스 키세스 케이크와 함께 보내보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마침 그 옆에 던킨도너츠도 있었는데요. 마찬가지로 키세스 도너츠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앞서서 해피앱으로 키세스 카드 이벤트를 소개했는데요. 추가로 지금 당장 응모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벤트를 더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때, 국민게임이었던 애니팡을 모르는 분은 없겠죠? 해피앱에 올라온 이벤트 중에 "키세스 팡 게임"이라고 있습니다. 애니팡의 케세스 버전이죠.


    애니팡을 즐겨했던, 고득점에 자신있는 분이라면 이번 이벤트 또한 놓치지 마세요. 1등~ 3등이 무려 해피포인트 10만점입니다. 4등 부터 1000등까지 키세스 관련 경품이네요.


    셀럭토리 이벤트 중에서 키세스 콜라보 제품 쿠폰을 친구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달콤한 선물을 친구들에게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해보는 것도 좋겠죠?


    그 외 2월 중에 열리는 SPC 계열사 이벤트를 SPC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원데이 쿠킹클래스 소식도 있네요. 키세스 초콜릿과 파리바게뜨 빵을 조합해서 만들 수 있는 초코케이크네요. 그 외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SP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ppySPC/
    SPC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pc_group/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