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7. 8. 29. 00:30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Level Box Slim)
    방수 지원과 스마트폰 충전까지~

    요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경쟁력을 갖추려면 빵빵한 출력과 슬림함으로는 부족한가 봅니다. 오늘 소개하는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은 방수가 될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휴대용 배터리 기능까지 겸하고 있어서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방수방진 등급이 IPX7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수심 1m에서 30분 정도 견딜 수 있을 정도라고 되어있습니다. 또한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요. 용량은 2600mAh입니다. 스마트폰 1대를 풀충전 시킬 수 있을 정도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포켓 사이스의 슬림한 크기가 특징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가격이 99,000원으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치고는 다소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6만원~ 7만원 정도였으면 어떨까라는 생각도 들고요.


    '레벨박스슬림'이라는 이름에서도 슬림함이 강조되었고요. 박스의 뒷면에도 포켓 사이즈라고 적혀있습니다. 포켓에 실제로 넣으면 다소 불룩하게 튀어나오긴 하겠지만, 실제 크기는 성인 손바닥 정도의 크기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치고는 자그만하다고 하겠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

    구성품으로 간단 사용 설명서, 양쪽이 마이크로USB 단자, 한쪽이 마이크로 USB단자인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

    스피커의 출력은 8W입니다. 야외의 넓은 공간에서 빵빵하게 틀어놓고 들을만한 정도의 출력은 아니지만 우리끼리 있는 아담한 야외 공간에서 틀어놓고 즐기기에는 적당한 출력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

    뒷면에는 스탠드가 있어서 이렇게 세워놓을 수 있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

    버튼 조합은 4개로 간단하게 되어있고요. +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음곡, - 버튼을 길게 누르면 이전곡이 재생됩니다.


    한 쪽 측면에는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ED 4개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가 켜지면서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요.


    반대쪽 측면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자체를 충전할 수 있는, 혹은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마이크로USB 단자가 있습니다. 그 옆에 작은 구멍은 통화를 위한 마이크 구멍입니다.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슬림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할 때는 이렇게 연결해주면 되겠습니다.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양쪽이 모두 마이크로USB 타입인 케이블을 항상 휴대해야 합니다.

    오늘은 휴대성을 강조하면서, 방수도 되고,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박스슬림을 소개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99,000원이라는 가격이네요. 이벤트 상품으로는 딱 좋을 듯 한데 그냥 구입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