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폰 Gmail로 무료문자 보내세요.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6. 19. 04:07

    안드로이드폰 Gmail 이용하면 문자 100통이 무료


    Kimchi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Gmail를 통해 문자를 무료로 한달에 100통을 보낼 수 있습니다. 최근 음성인식 기능을 추가하여 음성으로 편하게 메시지를 입력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Kimchi는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사이트 http://tfreetalk.com  아래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Kimchi"라고 마켓에 검색하면 두가지 결과가 나옵니다. 첫번째 SMS 메시지를 떠올리는 애플리케이션이 우리가 설치하려는 Kimchi 입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한글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이 Kimchi에 Gmail계정을 등록하는 과정입니다. "메뉴 - 등록하기"로 이동하여 본인의 Gmail 계정을 추가합니다. PIN번호에 "1234"를 입력합니다. "발신자표시번호"에 본인의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등록하기" 과정이 끝났다면 "설정"에서 나머지 과정을 마무리하면 됩니다. "Gmail주소", "Gmail 패스워드", "PIN번호"를 똑같이 입력하면 됩니다. 

    이제 상당방의 번호와 메시지를 작성하고 "메시지 보내기"를 하면 됩니다. 정확하게 동작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자신의 번호로 문자를 발송해 봅니다. (만약 실행되지 않으면 Kimchi를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




    Kimchi는 음성 입력을 지원합니다.(취소 버튼 옆 마이크 버튼) 간단한 메시지는 음성입력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메시지를 보내 보세요^^

    음성입력은 Voice Search를 설치해야 가능합니다. 아래 강좌 "안드로이드폰 구글 음성검색, 한국어로 가능하다"에서 Voice Search.apk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관련된 강좌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