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버히트 쿠폰 등록 방법, 나눔 쿠폰 6장 드려요
    카테고리 없음 2017. 11. 30. 20:00

    오버히트 쿠폰 등록 방법 그리고...

    오버히트는 수집형 RPG라고 합니다. 수집형 RPG로 가장 대표적인 게임이 세븐나이츠가 있었고 올해는 음양사가 큰 인기를 끌은바가 있죠. 최근 MMORPG 방식에 싫증이 난 분이라면 다시한번 수집형 RPG 게임 오버히트의 재미에 빠져보는 것을 어떨까요? 오버히트 사전예약하신분에게 지급되는 쿠폰!!! 오늘은 오버히트 쿠폰을 어디에 입력하는지 그리고 제가 받은 쿠폰 6장을 그냥 나누어 드립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우측상단에 가로로 3줄로 되어있는 햄버거 메뉴를 터치하고 거기서 나오는 여러가지 메뉴 중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세요. 커뮤니티 바로 옆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 말입니다.


    설정을 누르면 상단에 [게임] - [디바이스] - [정보] 탭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정보"탭을 클릭하세요.

    정보탭 안에는 게임패드(조이스틱) 아이콘 바로 아래에 "쿠폰입력"이라고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해도 될 듯 하네요.


    여기에 문자로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종종 커뮤니티(오버히트 공식카페)에 이벤트 보상으로 각종 무료 쿠폰을 발급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까닭에 커뮤니티는 가끔 들어가서 쿠폰이라고 검색할 필요도 있습니다.


    오버히트 쿠폰 6장 나눠드려요

    짠~ 제가 드리는 오버히트 쿠폰 6장입니다. 1인 1쿠폰 등록만 된다고 하네요. 한 번 입력한 쿠폰은 다른 사람이 2중으로 사용할 수는 없다고 하고요. 부디 이 포스팅을 읽는 분이 6번째 안에 들었으면 합니다.

    혹시 쿠폰 사용 여부를 다른 분들이 알 수 있도록 이 포스팅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댓글을 보면 6장 쿠폰이 모두 소진되었는지 아닌지 알 수 있으니까요.

    그럼 오늘 드린 쿠폰으로 모두 오버히트 즐겜하세요~

    관련글

     - 재미있는 게임 추천, RTS 게임 캐슬번 초보 공략 팁

     - 붕괴3rd 분기공격, 시공단열 입력을 확실히! 게임패드 활용하기

     - 슈퍼택틱스 초보 공략 팁 - 재미있는 게임 추천

     - 붕괴3rd 공략, 초보함장을 위한 알짜 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