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듀랑고 알 구하기 (공룡알 속성 위치) - 듀랑고 초반 공략 팁
    카테고리 없음 2018. 1. 28. 12:02

    듀랑고 알 구하기 방법 - 듀랑고 왕초보자 공략 팁

    듀랑고 아시아 찰리 서버에 잠깐 여유가 있어서 미친듯이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초반은 다소 노가다가 많지만 그래도 빠른 성장에 대한 재미가 솔솔하네요. 듀랑고 불안정섬 통신소에 가면 기존의 회사말고도 엽록포럼이나 개척회의 등 새로운 미션을 받게 됩니다. 초보자들이 접하는 첫번째 난관 중 하나가 바로 개척회의에서 요구하는 공룡 알찾기가 아닌가 싶네요.


    문제의 그 미션입니다. 가축문제를 해결하는데 동물의 알을 구해달라고 합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넥슨에서 아직 번역작업이 부드럽게 하지 못한건 분명하네요. 여하튼 뜻은 알겠습니다. 동물이 아닌 공룡 알을 구해달라는 거죠?


    Lv.1 이상 알 속성의 아이템 구하기라는 참 애매한 미션이군요. 우선 개척회의가 알려주는 목표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목표지역에는 크레이터가 있고요. 그 주변에 공룡 알이 있는 위치입니다. 공룡알은 코끼리풀 사이에 있습니다. 정말 찾기 힘든 위치에 있죠.

    이럴 때는 화면 우측하단에 돋보기를 눌러보세요. 주변에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듀랑고 초보자 팁이죠? 그럼 코끼리 풀 사이에 "동물의 알"이라고 나옵니다. 어떤가요? 진짜 찾기 힘든 위치에 있죠? 그런데 여기에 공룡알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먼저 가져가 버리면 일정시간 동안 안 나타난다고 하네요. 리젠 될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 건 아니고요. 아래에서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여튼 공룡알은 이렇게 구하면 됩니다. 다행스럽게 알속성 아이템은 한 자리에 3개 주어지고요. 미션에서 요구하는 수량을 채울 수 있습니다.


    캠프로 워프해서 캠프 창고에 알을 넣어주면 끝납니다. 간단하죠?
    그런데 말입니다. 앞서 말한것 처럼 그 자리에 동물의 알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럴땐 장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섬 장터에서 공룡알속성 구하기

    듀랑고 알을 구할 수 있는 다른 루트는 섬 장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듀랑고 장터 들어가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메뉴를 누르고 오른쪽에 섬 장터를 눌러서 들어가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 캠프 창고에서 들어가는 것입니다. 창고 상단에 우측을 보면 쇼핑 카트 아이콘이 보이죠? 이것이 장터입니다.


    장터 검색에서 원형/속성에 "알"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중요한 것이 아라에 레벨을 Lv.1 ~Lv.1로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레벨의 정하지 않으면 1~ 15레벨의 알이 검색됩니다. 레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가격이 높다는 의미죠. 물론 레벨1의 알을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그게 잘 안됩니다. 10~15레벨 위주의 알만 나오니까요. 그래서 시간 절약차원에서 레벨1 로만 제한을 두어 검색하면 편합니다. 이것도 알아두면 좋은 팁이죠.


    레벨1 알은 게임머니로 1,150입니다.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닙니다.


    알을 3개 구입했으면 미션이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캠프 창고에 넣어주면 끝!!


    개척회의 동물의 알 미션을 포기하는 것도 방법

    해당 미션을 포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공룡알 구하기 미션은 다시 나옵니다. 불안정섬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알을 찾는다면 Keep해두었다가 나중에 해당 미션을 수행해도 상관없습니다. 미션은 방대하게 많으니까요.

    여기까지 듀랑고 초보 공략 팁을 공룡알 위치 찾기와 알 구입하는 방법 그리고 미션 포기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듀랑고 초반 플레이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