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듀랑고 동물 길들이기, 포획하기 및 공룡 타는법 - 초보 공략 팁
    카테고리 없음 2018. 1. 31. 22:15

    듀량고 동물 길들이기 (공룡 포획하는 방법)

    듀랑고 닥터라마 동물 키우기

    듀랑고 게임 오프닝 영사을 보면 공룡을 타고다닌 장면이 나옵니다. 또한 게임을 하다보면 공룡을 타고 맵을 휘젓고 다니는 분들도 있고요. 공룡타는 법은 다름 아닌 "동물 길들이기"입니다. 게임 중 닥터 라마도 "길들이기를 해야 진짜 자기가 키우는 동물이라고 할 수 있지."라고 이야기 하듯이요. 오늘은 듀랑고 둥물 길들이기 방법을 소개할게요.


    듀량고 동물 포획하기 길들이기듀랑고 - 공룡 공격중에 포획하기로 길들이기를 시전하자

    공룡을 공격하다보면 위 스크린샷 처럼 포획하기 아이콘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모든 공룡에게 위 포획하기 아이콘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요. 가장 대표적인 포획 공룡이 제브라케라톱스가 아닐까 합니다. 덩치가 큰 초식공룡에게 포획하기가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고요.

    포획하기 아이콘은 곧바로 활성화 되지는 않습니다. 공룡의 체력이 거의 바닥났을 정도에 활성화 됩니다. 나의 공격력이 너무 강한 나머지 타이밍을 놓칠 때가 있습니다. 그 때는 무기가 아닌 맨손으로 공룡을 공격해보시기 바랍니다.


    짠! 이렇게 공룡 포획에 성공합니다. 포확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동물 길들이기 과정이 필요합니다.


    듀랑고 공룡 길들이기, 동물 길들이기

    포획된 공룡은 가방에 저장됩니다. 즉, 가방에 공간이 없다면 포획도 불가능한 것이죠. 참고하시고요. 가방을 보면 동물 케이지 같은 아이콘이 보이죠? 터치해보면 "포획된 제브라케라톱스"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 "길들이기"라고 나옵니다. 이제 길들여서 공룡과 친구가 되어 볼까요?


    듀랑고 제브라케라톱스 길들이기

    "제브라케라톱스"를 기들이시겠습니까?라고 나옵니다. "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의 안내와 같이 한 번 길들인 동물은 판매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마음에 들지 않는 공룡을 계속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포획한 동물 풀어주기 기능도 있습니다. 단, 풀어주기를 하면 다시 같은 공룡을 포획하고 길들이기를 해야합니다.


    듀랑고 공룡 소환하기

    동물관리 화면입니다. 동물 그림 우측 하단에 "풀어주기"라고 있죠? 완전히 작별하는 기능이니 어렵게 포획한 공룡을 풀어주기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요.

    이제 소환히기를 누르면 공룡을 부려먹을 수 있습니다.


    듀랑고 공룡 타는법

    공룡에 따라서 용도가 다르긴합니다. 제브라케라톱스는 탈 수 있는 공룡입니다. 우측 하단에 공룡타기 아이콘이 있습니다. 누르면 공룡위에 올라타게 됩니다.


    반대로 공룡을 탔을 때는 우측 하단에 버튼이 내리기로 변합니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모든 공룡을 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탑승용 공룡이 따로 있습니다. 또한 공룡에 따라서 이동 속도도 차이가 있고요.


    듀랑고 포획된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 용도

    듀랑고 사전예약을 했다면, 이벤트로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가 제공됩니다. 가방에 포획 케이지 않네 있죠? 한번 길들여 볼까요? 간혹 케이지에 자물쇠로 잠겨 있는데요. 우측 하단에 자물쇠 아이콘을 터치해서 해제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김 아이콘을 해제 했다면 이제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를 길들이기 해봅시다.


    듀랑고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 길들이기듀랑고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를 길들여 보자.

    앞서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를 길들이기와 소환하기를 해봅시다.


    소환된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는 탈 수 없습니다. 옆을 계속 따라다니죠. 다른 공룡을 공격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럼 어디에 쓸까요?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는 소위 짐꾼입니다. 보조 가방역할이죠.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를 터치해보면 "가방" 옵션이 나옵니다. 눌러볼까요?


    내 가방에 아이템들이 나오죠? 몇 개 선택해서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로 옮기기 해봅시다.


    그러면 내 가방 인벤토리에 있던 몇가지 아이템이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로 옮겨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대 4개의 아이템을 추가로 담을 수 있네요. 가방이 가득 찼을 때 소환해서 사용하면 되는 공룡입니다.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는 이렇게 쓰는 겁니다.

    여기까지 듀랑고 초보 공략 팁으로 동물 포획하기 - 길들이기 - 소환하기 등을 소했습니다.


    듀랑고 관련글

     - 듀랑고 알 구하기 (공룡알 속성 위치) - 듀랑고 초반 공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