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버스D 쿠폰 입력방법, 2월 최신 모바일 게임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18. 2. 4. 21:38

    2018년 2월 최신 모바일 게임 리버스D 추천

    출퇴근길 버스나 지하철를 보고 있노라면, 아기자기한 미소녀 이미지와 함께 '마녀를 잡아먹는 소녀'라는 흥미로운 문구가 적힌 광고판이 시선을 사로 잡았더랬습니다. 엔터메이트에서 만든 MMORPG 게임 리버스D 라는 게임이더라고요. 마침 검은사막 출시하기 전에 할만한 MMORPG 찾고 있었는데 나름 괜찮더라고요.

    스토리라인도 흥미롭고 그래픽이 아기자기하고 깔끔하네요.(붕괴 3rd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판타지 미소녀 탐험물 치고는 만족스런 퀄리티로 나왔습니다.) 검은 사막 기다리는 분들은 잠시 그 공백을 듀랑고나 리버스D로 채우면 어떨까 싶네요.


    리버스D 사전예약의 보상, 쿠폰!

    리버스D 사전예약 쿠폰 문자리버스D 사전예약 쿠폰 문자

    리버스D를 사전예약을 했다면 위와 같은 문자를 받으셨을 겁니다. 이제 보상을 받아야겠죠?


    리버스D 쿠폰 입력 방법

    제가 이 포스팅을 쓰는 이유! 쿠폰입력 창을 한참동안 못 찾았거든요. 제가 이런 UI에 좀 약합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ㄷㄷㄷㄷㄷ)

    그래도 대부분의 게임이 그러하든 쿠폰입력 창은 설정 메뉴에 있습니다. 게임 화면우측 상단에 설정 메뉴를 터치하세요.


    처음에 들어가면 게임 옵션 화면이 나오는데요. 그 옆에 게임정보 탭에 이벤트를 순서대로 터치하세요. 쿠폰입력 화면이 있는 곳 입니다.


    이벤트 화면 탭 아래에 쿠폰입력 화면이 있습니다. 문자에서 받았던 쿠폰을 메모했다가 입력하거나 스마트폰에서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되겠습니다. 입력을 마쳤으면 보상받기 버튼을 누르시고요.


    짠! 보상 받기에 성공했습니다. 보상은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우편함으로 가볼까요?


    우편함으로 들어가보니, 사전 보상으로 아이라 코스튬과 루비200이 도착했네요. 사전예약 보상치고는 조금 약하게 느껴집니다. 왜냐? 리버스D는 하루에 3번 정도는 오전, 점심, 저녁 이벤트로 루비를 뿌리고 있으니까요.

    오늘은 제목이 곧 내용이었죠? 리버스D 쿠폰입력 방법을 소개했습니다.(제가 몰라서 해맸으니까요.) 당분간 플레이해보고 공략법이 있다면 추가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관련 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