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은사막 모바일 공략, 행동력 모으는 방법 튜토리얼
    카테고리 없음 2018. 3. 15. 23:33

    검은사막 모바일, 행동력 수집으로 공략하자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행동력이 주로 쓰이는 곳은 2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영지에서 영지인의 자원 채집활동을 즉시 완료시킬때, 두 번째는 반려동물의 기술훈련을 즉시완료 시킬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행동력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지만, 빠른 작업완료로 영지나 반려동물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이 검은사막에서는 공략법일 수 있죠.

    튜토리얼에서도 행동력 수집하는 방법이 소개된 바 있으나, 검은사막 튜토리얼의 양이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혹여 튜토리얼을 놓치거나 기억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다시 정리하고자 합니다.


    검은사막에서는 행동력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식을 쌓음에 따른 보상이 바로 그것입니다. 보통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식을 쌓을 수 있지만, 마을 곳곳에 숨어있는 지식은 노가다로 찾지 않으면 획득하기 힘듭니다.


    지식 메뉴 - 과제 탭에 리스트를 보면 아직 미완성의 지식들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진행률이 3/5 혹은 4/5로 되어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충분히 완성할 수 있는데 게임의 진도를 빼느라 미처 챙기지 못한 것들이죠.

    이런 지식 보상만 챙겨도 행동력 물약을 어느정도 채울 수 있습니다. 방법을 알려드리죠!

    우선 가까운 마을로 이동해서 해당 마을에서 얻을 수 있는 지식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좌측상단에 마을사람들의 리스트를 보세요. 이름 옆에 "?"마크가 적인 사람들이 있죠? 터치해서 해당 위치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대화를 나누세요. 그러면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녹색으로 "!"으로 표시된 사람들도 있죠? 경험치를 쌓을 수 있는 미션이니 챙기는 것도 공략법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다른 마을로 이동해서 놓친 지식을 챙기자

    가까운 마을을 돌면서 지식을 채우며 행동력을 보상으로 받았을 겁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지난 마을에서도 이렇게 놓친 지식 보상들이 있다는 거죠. 이동해볼까요?

    기억을 제단을 동작시켜서 다른 마을로 이동할 수 있고요.


    메뉴에서 월드맵을 통해서 다른 마을로 손쉽게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지식 메뉴에 과제 탭을 보면 마을 이름이 친절하게 적혀져 있기도 합니다. 발레노스 관련 지식은 당연히 발레노스 지역으로 가야 얻을 수 있죠!

    이렇게 행동력 물약을 차곡차곡 쌓을 수 있습니다. 모여진 행동력으로 반려동물과 영지도 빠르게 발전시키고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즐겜 하세요!!

    검은사막m 관련 글

     - 검은사막 모바일 영지 건물 옮기기 튜토리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