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V30 테마, BTS(방탄소년단) 밸류팩을 담다.
    카테고리 없음 2018. 6. 30. 01:24

    LG V30 테마에서 BTS 밸류 팩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LG V30 BTS 방탄소년단 밸류팩 테마

    BTS(방탄소년단)은 LG G7의 광고 모델이죠. G7 사용자들에게는 홈화면 테마로 BTS 밸류 팩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LG가 G7뿐만 아니라 2017년에 출시된 LG 스마트폰까지 BTS 밸류팩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V30의 테마 메뉴를 확인해보니 역시 방탄소년단의 얼굴이 들어가 있네요. (물론 모든 LG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것은 아닌듯 하지만요.)

    아래에서 V30에 테마 적용하는 법 확인해보세요.


    lg v30 테마

    LG V30 설정 메뉴로 들어가세요. [화면] 탭에 [테마] 라고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테마 화면에서 우측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아래로 향하고 있는 화살표 모양)을 터치하세요.


    lg v30 테마

    "홈테마+"라는 앱화면의 좌측상단에 메뉴를 누르세요. 메뉴에서 [추천] - [혜택] - [이벤트] 메뉴를 순서대로 누르세요.


    lg v30 방탄소년단 BTS 테마 밸류팩 다운로드

    이벤트 목록을 쭉~ 보면 "방탄소년단 Value Pack 다운로드"가 딱 보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2월 31일까지네요. 이벤트를 터치하면 인트로 화면이 나오고요. 다운로드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lg v30 방탄소년단 BTS 테마 value pack 다운로드

    화면에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RM, 진, 슈가, 지민, 제이홉, 뷔, 정국의 모습이 보입니다. 원하는 멥버의 테마를 원한다면 멥버의 얼굴을 터치하면 됩니다.

    뷔의 얼굴을 터치해볼까요? 그럼 뷔의 모습이 확대되는 애니메이션이 나오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방탄소년단 Value Pack 중에서 뷔 테마입니다. 이벤트 기간이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원하는 멤버들 모두 다운로드 받아세요.


    이제 뒤로 - 뒤로 버튼을 눌러가면서 LG v30의 테마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이제 테마를 적용해볼까요? 저는 정국의 테마를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마를 누르면 어떤 디자인이 적용되는지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다이얼 패드 화면에도 정국의 얼굴이 나오네요.


    lg v30 방탄소년단 테마 BTS 밸류팩

    왼쪽은 기존 테마이고, 오른쪽이 BTS 밸류 팩 테마를 적용시킨 화면입니다. BTS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한 것과 크게 차이는 없는 하지만, 다이얼에 멤버의 사진이 나온다는 것은 팬입장에서 괜찮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LG V30 관련글 더보기

     - lg v30 장점, 하이파이 쿼드 DAC

     - lg v30 후기, OLED 디스플레이로 추석 귀성길 눈이 즐겁다

     - lg v30 스펙 vs v20 스펙 비교해보기

     - LG V30 후기, v30 기능 추천 5 가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