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여름 폭염 속, 시원하게 서울 데이트 즐기는 방법
- 이랜드 크루즈로 한강 즐기기

연일 폭염으로 사우나 같은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에어콘 없이 잠시라도 있다간 금방이라도 땀벅벅은 물론이고 현기증으로 쓰러질 듯한 기분입니다. 이런 날씨에는 다들 에어콘을 찾아서 실내 데이트를 즐기곤 하죠. 하지만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오늘은 여름 서울 데이트를 야외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인 "이랜드 크루즈"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이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랜드 프렌즈 1기에 선정되었는데요. 발대식이 여의나루에 있는 이랜드 크루즈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랜드 크루즈하면 한강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죠. 드라마에서도 많이 나오듯 다들 한강 유람선 데이트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또한 이랜드 크루즈는 돌잔치 혹은 환갑/칠순 잔치 등 가족 행사를 럭셔리하게 열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회사에서는 직원들을 위한 이벤트 공간이나, 손님을 위한 연회 장소로도 고려해볼 수 있겠네요.


승선 티켓을 구매하는 곳에는 이렇게 이랜드 크루즈 추천 상품 리스트가 나와 있는데요. 반포 달빛 무지개 분수와 라이브 뮤직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무지개 뮤직 크루즈 & 무지개 스토리 크루즈"가 있고요. 이와 더불어서 한강 선상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할 수 있는 "불꽃 디너 크루즈"도 있네요. 역시나 연인과의 데이트라면 역시 선상에서 불꽃쇼 구경에 대한 로망을 다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랜드 크루즈 한강 유람선 타는법 입니다. 유람선의 경우는 티켓을 구매하기 전에 승선신고서를 작성하게 되어있습니다. 예약자도 필수로 작성해야하니 참고하시고요. 승선 신고서라고 해서 전혀 복잡한 것은 없습니다. 승성하는 사람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적으면 끝!! 그리고 티켓을 구매할 때는 꼭 신분증(민증, 운전면허증, 여권)을 꼭 챙겨야 하니 참고하시고요.

그 외 서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코스 중에서 "이랜드 크루즈 & 아쿠아 플라넷63"을 같이 즐길 수 있는 BIG2, BIG3 한강 패키지 상품도 있으니 으리으리한 여름 서울 데이트 코스를 고려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돌잔치, 환갑&칠순, 회사 이벤트, 연회에는 역시 뷔페가 제격이죠. 런치뷔페 크루즈와 디너 뷔페 크루즈의 평일/주말 가격입니다. 이랜드 크루즈의 뷔페 크루즈 가격과 운항 코스도 같이 참고하시고요.


제가 이랜드 프렌즈 발대식 당일, 즐겼던 디너 뷔페 크루즈입니다. 제법 력셔리한 음식들로 준비가 되어있었고요. 쉐프님들이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코스도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식사는 출항하기 전부터 시작합니다. 한강이 워낙 잔잔하기 때문에 배에서 큰 울렁임을 느끼지 않지만, 예민한 분이라면 출항하기 전 어느정도 식사를 즐기는 것도 방법입니다.


운항중에 제공되는 선상 라이브 뮤직입니다. 맛있는 음식 & 와인 & 아름다운 한강 풍경이 만나면 같이하는 누구든지 흡족해 할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이 아닐까요?


야외에서 즐기는 한강 야경이란 그야말로 기가 막힙니다. 한강 유람선 위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면 아무리 더운 여름 폭염도 싹~ 잊어버리게 됩니다. 스트레스는 날아가고, 낭만적인 분위기 한 층 더해지고요. 여기에 불꽃쇼가 피날래를 장식합니다.

여기까지 이랜드 크루즈 디너 뷔페 체험 후기였습니다.

이랜드 크루즈가 운행되고 있는 여의나루는 밤도깨비 야시장 및 버스킹 공연도 많이 열리기 때문에 한강 유람선 데이트 후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니, 하루치 데이트 계획을 마무리 하기엔 딱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랜드 크루즈를 이용하면 여의도 1주차장이 하루종일 무료이니, 드라이브를 즐기는 분들도 참고하시고요. 무료 주차를 위해서는 이랜드 크루즈 매표소에서 미리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이상 여름 서울 데이트를 야외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으로 이랜드 크루즈를 소개했습니다.

" E.LAND 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