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피자뷔페 피자몰, 강남역 직장인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기 좋은곳
    카테고리 없음 2018. 8. 25. 19:47

    강남역 피자뷔페 피자몰 오픈,
    강렬한 맛으로 스트레스 풀려면 피자몰로 가자

    저는 먹는걸로 스트레스 푸는 스타일입니다. 물론 그래서 체중관리가 필요한 편이기 하지만요. 그래도 스트레스를 참는것 보단 푸는 쪽을 택하겠습니다. 게다가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맘껏 수다까지 더해지만 스트레스 제로입니다. 매일 강남으로 모여드는 직장인들,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동료들과 맛있는 것도 먹고 공감대 일으키는 이야기를 마음껏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피자뷔페인 피자몰이죠.

    강남 피자몰 위치는 강남역 사거리에 스파오 건물 6층입니다. 강남역 CGV 바로 옆에 있습니다. 지도까지 첨부할 필요도 없겠죠?


    평일 런치는 9,900원, 디너/주말/공휴일은 14,900원입니다. 런치는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죠? 물론 강남에 6~7천원대의 점심뷔페가 많지만, 피자몰에서 제공하는 메뉴의 개수와 퀄리티를 생각하면 9,900원은 아주 좋은 가성비라고 하겠습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웨이팅에 휴대폰 번호를 남기게 되어있습니다. 내 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알려주고요. 카톡이 없으면 문자로 보내줍니다.


    파자몰 내부입니다. 오른쪽에 사진에 나오지 않은 공간이 더 있습니다. 입구를 양쪽으로 음식이 마련되어있고요. 왼쪽이 FRESH FIRED PIZZA라고 되어있는 피자존이고 오른쪽이 그 외 각종 음식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이곳이 입구 왼쪽에 위치한 피자존입니다. 화덕에서 막 구워져서 나오는 신선한(?) 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각종 알록달록한 피자가 시선과 후각과 미각을 자극합니다. 아래에서 한 번 만나보시죠.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피자이름을 나열드리자면, 치코리숲 망고피자/ 치즈버서 쉐이크 피자/ 크리스피 누룽치킨피자/ 치즈로니 벌집피자 되겠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더 달고 느끼한 맛이 필요하다면 여기 뉴 고구마 딥디쉬/ 인절미 토스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내 취향에 맞게 피자의 맛을 더할 수 있는 각종 디핑소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갈릭디핑소스/ 허니시럽/ 블랙올리브/ 살사디핑소스/ 타바스코 등등 입니다.


    퍼지츄로스/ 알새우칩/ 허니버터 포테이토 등의 스낵을 사이드로 함께 먹으면 스트레스가 쪽쪽 빠져나갈 겁니다. 자! 여기까지가 피자존입니다.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이제 각종 누들, 샐러드 및 간식을 만나볼까요? 이 정도는 있어야 뷔페라고 할 수 있겠죠?


    제는 디너 타임에 갔기 때문에 디너/ 주말 메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고요. 매장 중앙에 자리잡고 있는 푸드 트럭에서 만들어 주는 빅팬 스테이크 라이스 입니다. 푸드트럭 컨셉과 같이 별도의 컵용기에 담아서 줍니다. 취향에 따라서 소스와 토핑을 넣어서 즐겨보세요.


    피자몰 입구의 오른쪽에는 각종 면, 샐러드 및 디저트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면류는 디너/주말 메뉴가 많습니다. 참고하시고요.

    치즈퐁듀 돈가스/ 머쉬룸 크림 리조또/ 치즈클라우드 핫도그/ 차이니즈 블랙누들/ 깔라마리 누들/ 누들치즈 떡볶이/ 매콤치즈 불닭볶음면/ 치즈폭탄 김치볶음밥/ 치즈소보로 꿀고구마 등 입니다.

    면류는 브랜드 뷔페 메뉴치곤 맛이 제법 좋습니다. 특히 매콤한 맛이 더 괜찮았고요. 맵운 면류 좋아하시는 분은 피자몰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야채는 많이 안 보이지만... 각종 샐러드 존입니다. 나초칩 펌킨샐러드/ 고구마 샐러드/ 웨지 포테이토 샐러드/ 푸실리 파스타/ 씨리얼콘샐러드/ 스파이시비빔쫄면 등 입니다.


    그 옆은 말캉 썸머푸딩/ 씨머키위푸딩/ 피클/ 할라피뇨/ 양상추/ 치커리/ 닭가슴살 & 버섯믹스/ 알프스 크림치즈/ 올리브 등이 있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프스 크림치즈 꼭! 드셔보세요. 포스팅을 쓰고있는 지금도 생각할 수록 입에 침이 고이네요.


    뷔페라면 피날레를 장식하는 디저트를 빼놓을 수 없죠. 각종 알록달록한 과자, 케이크, 도넛 등이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디저트와 더불어 아이스크림 및 커피를 빼놓을 수 없죠. 여름에는 빙수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 그런데 커피는 조금 싱겁네요. 커피 연하게 드신다면 괜찮지만 말입니다.


    한상 가득 메뉴로 플레이팅 해봤습니다. 이렇게 차려서 인스타도 하면서, 동료 혹은 친구들과 수다 떨면서 시간을 보내면 스트레스 아주 깔끔하게 날려버릴 수 있을 겁니다. 고칼로리라서 죄책감 느껴질 수 있겠으나 막상 입에 넣고 즐기면 아주 행복한 길티플레져 제대로 즐기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