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회식장소 추천, 페어링6 250가지 메뉴를 한 곳에!

사람의 입맛도 취향따라 가지각색이라서, 여러명이 함께하는 모임에 식사장소 정하기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뷔페를 가더라도 한식이냐 일식이냐 해산물이냐 등등 의견이 분분할 때가 많죠. 이런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장소가 나왔습니다.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피자몰의 메뉴 250가지가 한 곳에 모인 곳! 바로 페어링6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압구정에 위치하고 있고요. 압구정 회식장소를 찾거나, 모임을 가질 때 오면 딱 좋쵸. 압구정이면 강남에서 출발해도 그리 멀지 않으니 강남에 위치한 회사라면 회식장소로 딱 괜찮을 듯 합니다. 강남에서는 4412번 녹색버스를 타거나 3호선 압구정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평일런치는 17,900원, 평일 디너는 24,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27,900원입니다. 페이스북을 보니 2018년 8월까지 학생증을 제시하면 평일 디너가 19,000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고요.

페이링6 페이스북 페이지(클릭) 입니다.


입구에는 해당월 마다 진행 중인 이벤트 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특히 페어링6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탭비어&와인 무제한 쿠폰은 100% 당첨이고, 추첨을 통해서 30명에게 페어링 식사원 1인 3매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아주 넓직 넓직하고 쾌적합니다. 4인, 6인 가족을 위한 테이블은 물론 단체를 위한 테이블 세팅도 가능합니다. 저는 당일날 20명 정도 되는 일행과 같이 갔습니다. 5개의 뷔페가 한 곳에 모였으니 그 만큼 자리도 넓은건 당연하겠죠?


5개의 뷔페를 한 곳에 모아두었다는 것과 더불어, 페어링6에서 한 가지 더 주목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이곳 탭비어 + 와인 무제한이 제공되는 특별한 브루잉 서비스입니다.


1인당 3천원만 더 쓰면 탭비어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 팀회식으로 여기만큼 더 좋은게 또 없다고 봅니다. 여기 먹는 음식에 따라서 어울리는 맥주를 가이드 하고 있고요.


이제 페어링6에 마련되어있는 5개의 뷔페 브랜드를 쭉 둘러볼까요? 자연별곡은 이미 유명하죠? 한식뷔페로 궁중음식과 팔도진미를 한 곳에 모아둔 곳 입니다.


수사는 일식 뷔페 입니다. 뷔페에는 역시 초밥과 캘리포니아 롤을 빼놓을 수 없죠. 그 외 다양한 일식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피자몰!!! 아이들이 함께 있다면 여기서 아이들 메뉴는 끝을 낼 수 있습니다. 피자몰은 얼마전 강남 스파오 건물(강남 CGV 옆)에 입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관련글:  강남 피자뷔페 피자몰, 강남역 직장인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기 좋은곳

애슐리!!! 10대 부터 중년층까지 두루두루 널리 알려진 아메리칸식 뷔페입니다. 최근에 애슐리를 갔는데 메뉴가 많이 업데이트 되었더군요. 애슐리 안 간지 오래되신 분들은 발걸음 해보세요. 매콤한 신 메뉴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로운은 우리몸에 이'로운' 재료로 계절마다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누구나 여유'로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샤브샤브 뷔페입니다. 뜨끈한 궁물을 선호하시는 어른신과 함께 왔다면 로운에서 샤브샤브를 준비해서 테이블에 세팅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 페이렁6에서 주목해야할 바로 이곳 초콜릿 퐁듀가 있는 곳입니다. 퐁듀 앞에 마련된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서 나만의 디저트를 만드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애들이 이거보면 완전 빠져들거예요.


페이링6에는 5개의 뷔페의 재료들을 총 동원해서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입니다. 저는 느끼하고 달달한 걸 좋아하는 타입인데요. 아이스크림에 애슐리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케익을 담고 각종 토핑을 이곳저곳에서 가져와서 넣고 비벼서 먹으면 완전 완전 대박입니다.

이영자님 같은 맛 전문가라면 이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조합해서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면 이만한 음식 놀이터가 따로 없겠다는 개인적은 생각을 해봅니다.


먹느라고 플레이팅한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요. 위 사진은 페이렁6 페이스북에서 가져온 플레이팅 사진입니다. 한식, 일식, 양식의 총 250가지 메뉴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플래그십 뷔페, 페어링6. 가성비 좋은 압구정 맛집을 찾는다면, 그리고 단체 모임 혹은 회사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페이링6를 강력 추천합니다.

"이랜드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