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 데스그립? 문제없이 잘 터진다.(테스트 동영상 포함)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7. 19. 06:45

    갤럭시S 데스그립 뽑기 문제일까?

    최근 아이폰4 뿐만 아니라 갤럭시S도 데스그립 동영상이 돌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몇 몇 동영상을 보면 아이폰4와 마찬가지로 갤럭시S의 좌측 하단을 손으로 쥐고 있으면 수신율이 저하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데스그립이란 핸드폰의 특정 부위, 특히 안테나가 들어가 있는 부위를 손으로 막으면 수신율이 저하되고 결국 안테나가 먹통이 되는 현상입니다.

    갤럭시S가 있으니 궁금증도 해결할겸 해서 직접 갤럭시S 데스그립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쎄요. 제가 뽑기를 잘 한 것일까요? 테스트 결과 수신율에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비록 통화 음질까진 테스트 해보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갤럭시S로 통화를 하면서 통화품질이 떨어지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원천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대부분의 제품에서 문제가 발행해야 하지만 제 주위에 갤럭시S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면 전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가지고 있는 갤럭시S에 데스그립 문제나 그 외 흔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아 보거나 가까운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서 해당 증상을 설명하고 수리를 받거나 교품을 받으시면 됩니다.

    (추가)한국에서는 기지국이 많이서 데스그립 문제가 나타날 확률이 적다고 합니다. 아이폰4도 일부 기계에서만 나타나는 문제라고 하구요.(0.55%라고 mint님이 댓글에서 알려 주셨습니다.) 아이폰4도 출시되면 구입해볼 예정인데... 역시 가격적 부담이..ㅠ.ㅠ 

    아이폰4도 한국 환경에서 별 문제 없다는것 인터넷에 증명하고 싶네요. 아이폰4 개통해서 쓰고 계시는분 연락주시면 캠코더 들고 가겠습니다. 연락 주세요~^^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