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 store]남성들의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내 여자친구!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8. 27. 13:36

    아이폰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내 여자친구" 어플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T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새창)에서 확인하세요^^

    "내 여자친구" 어플은 솔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자친구에게 감히 하고 싶은 소리를 다 하지 못하는 커플남성분들에게도 필수 어플입니다. 용기가 있어야 할 수 있는 과감한 말도 해보고 나쁜남자가 되어볼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_+


    여자친구 어플을 실행한 첫 화면입니다. 두분의 여성 중 한 분을 여자친구로 사귈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보고 자신의 이상형인 여성분을 여자친구로 만들어 보세요. 분위기가 다른 두 여성분을 여자친구로 사귈수 있다는 점에서 남성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개발자의 배려심을 느껴집니다.^^;;


    여친을 선택했다면 "구속하기", "구속당하기", "같이놀기"를 해봅시다. 각 메뉴에 들어가면 몇 가지 멘트가 준비 되어있습니다. 여친에게 하고 싶은 멘트를 누르면 멘트에 따라 여친의 대답이 이어 집니다.

    "담배펴", "술마셔", "다른 여자랑 있어" 등 평소때 용기없이 쉽게 할 수 없는 말도 과감하게 해봅니다. 나쁜남자가 되는 대리만족을 만끽해보세요 -_-b


    여자친구 어플의 재미있는 점이 바로 같은 멘트에도 다양한 반응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아 왜 귀찮게"라는 멘트를 연속해서 날려봅니다. 같은 질문에도 다른 대답을 하는 여자친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0장 이상의 사진과 음성이 수록 되어있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다양한 반응을 확인해 보세요.


    결단의 순간입니다. 다른 여자친구를 사귀기 위해선 현재 여친 프로필에서 "헤어지자"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다른 여자친구 프로필에서 "사귀자" 버튼을 통해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봅시다.

    아래 동영상은 어플만큼이나 누리꾼의 인기를 얻었던 아이폰 여자친구 앱 시현 동영상입니다.(동영상의 남자 주인공은 제가 아닙니다. 오해 마세요-_-;;;)

    여자친구 어플의 단점이라면 내장메모리에 30MB정도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단말기마다 저장공간이 다르기 때문에 여유가 있는 분들만 설치를 해보세요.^^ 새로워진 T store는 SD카드로의 어플리케이션 저장을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Froyo(안드로이드OS 2.2버전)에서는 SD카드로 어플 설치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솔로뿐만 아니라 커플 남성분에게도 강력추천 "내 여자친구" 어플, 나쁜남자가 되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체험해보세요.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