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앵그리버드를 PC에서 즐기자 - 구글 크롬 앵그리버드 PC버전
    컥군시즌1 2011. 8. 6. 09:25

    앵그리버드 PC버전!

    앵그리버드를 PC에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주변에 아직 모르는 분들이 있는듯 해서 뒤늦게라도 이렇게 소개를 합니다. 앵그리버드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 인터넷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우선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해야겠죠?

    인터넷 브라우저 하면 우리는 흔히 마이크로소프트(MS)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떠올립니다. 그러나 인터넷 브라우저는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국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비중이 비정상적으로 높은편이죠. 그러나 최근 아이폰이나 맥OS의 사용자 증가로 사파리 브라우저의 비중이 늘어났고 구글 안드로이드폰의 사용자 증가로 크롬의 비중도 늘어났습니다.

    그럼 우선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아야겠죠?
    http://www.google.com/chrome/intl/ko/more/index.html 에서 다운로드 받아봅시다.


    크롬 브라우저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제공합니다. 메일, 스케줄러, 마우스제스쳐, 각종 SNS 등을 크롬 웹스토어에서 필요한 기능만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죠. 크롬 앵그리버드도 플러그인 형태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좌측 상단에 설정 아이콘(스패너 모양의 공구 아이콘)이 있습니다. 도구 -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하거나 https://chrome.google.com/webstore?hl=ko 로 접속합니다. URL로 접속하는 것이 더 빠르겠네요^^


    크롬 웹스토어의 첫 화면입니다. 오~ 첫화면에서 바로 앵그리버드가 보이네요. 이곳에서 필요한 기능을 좌측 상단에 스토어 검색에서 찾을 수 있답니다. 마우스제스처, 캘린더, 각종 SNS 플러그인도 설치해보세요.


    크롬 웹스토어의 앵그리버드 페이지 입니다.
    아래 URL 주소로 들어가면 더 쉽겠죠? Chrome에 추가를 클릭하세요. 부담없는 무료 입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knpkdffaafgjchaibgeefbgmgeghloj?hl=ko&hc=hp-pr&hcp=pr1-1


    로그인 화면이 나온다면 Gmail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Gmail 계정이 없다면 간단하게 하나 만들어주세요. 무료입니다. 구글에는 사용하면 할 수록 유용한 정보가 많습니다.


    설치가 끝났다면 크롬의 "새탭화면" - "애플리케이션"에 방금 설치한 앵그리버드가 보이죠? 클릭해주세요^^



    짜잔!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앵그리버드가 크롬 브라우저에 그대로 나오는군요.



    스마트폰에서 보던 화면이랑 똑같죠?
    마우스 휠을 통해서 확대와 축소가 가능하구요. 마우스 우클릭으로 로딩화면을 빨리 넘길 수 있습니다. 마우스 좌클릭으로 새총의 힘과 방향을 컨트롤 할 수 있구요.


    간단히 몸 풀이로 스테이지1을 풀어봤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만 즐기던 앵그리버드를 PC에서도 즐겨보세요. 스마트폰이 없어서 친구의 폰을 빌려서 앵그리버드를 해야했던 분들도 인터넷만 되면 앵그리버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악마의 게임이라는 앵그리버드, 게임을 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립니다. 3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스트레칭 정도 해주면 좋겠네요.

    좀처럼 풀리지 않는 스테이지는 제가 지난번에 소개한 공략집 "앵그리버드(Angry Birds) 별 3개★★★ 동영상 공략 모음"을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