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니클로 WAKE UP, 유니클로 감성돋는 무료 안드로이드 알람 어플
    컥군시즌1 2012. 5. 13. 12:27

    유니클로 웨이크업(Wake Up), 유니클로의 심플, 아기자기함이 느껴지는 안드로이드 알람 어플

    <유니클로>하면 지갑에 부담이 없으면서 심플하고 크게 유행을 타지않는 의류브랜드로 유명하죠? MADE ALL FOR - "국적, 연령, 직업, 성별, 사람을 구분 짓는 모든 것을 너머선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옷. 전 세계의 사람들이 각각의 스타일대로 자유럽게 맞춰가면서, 매일 기본좋게 입을 있는 옷. 심플하고 필수불가결하면서도 라이브스타일을 변화시키가는 혁신적인 옷"이 유니클로의 철학이라고 합니다.

    유니클로 하면 저는 옷 뿐만 아니라 PC의 스크린 세이버와 감성돋는 광고들도 같이 떠오릅니다. 독특하고 이해하기 어렵지만 왠지 재미있는 요소들이 유니클로라는 브랜드를 더 기억나게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니클로가 이번에는 스마트폰 어플에 일을 저질렀습니다. 바로 UNIQLO WAKE UP이라는 안드로이드 알람어플입니다.

    유니클로 Wake Up 어플은 "유니클로"로 검색하거나 위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마켓 링크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niqlo.wakeup 입니다.
    유니클로 Wake Up은 무료 안드로이드 알람 어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Wake Up을 처음 구동한 화면입니다. 설정화면에서 알람 음악을 선택해야 되는데요. 음악이라기 보다는 "일어나세요. 오늘은 몇 월/ 몇 일/ 몇 씨/ 날씨는 어떠합니다"라는 알림메시지 입니다. English(영어)/ Mandarin(중국어)/ None(음악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료를 터치하면 화면에 현재시간과 날씨 내 위치정보가 나타납니다.


    알람을 설정해볼까요? 화면 아래에서 알람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반복>은 알람이 울리는 요일을 선택합니다. <다시 알림(5분)>은 5분뒤에 다시 알람을 알려줄 것인지 물어보는 옵션입니다.
    나머지 알람 시간 설정하는 방법은 간단하니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지구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전 세계시간과 날씨를 랜덤하게 보여줍니다. 아래에 유니클로 Wake Up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도 같이 표시가 되는군요. 참 어찌보면 불필요한 듯 하고 쌩뚱맞지만 나름 재미를 선사해 준다는 것이 유니클로만의 감성인 듯 하군요.


    유니클로 Wake Up 어플에서 알림이 울리는 화면입니다. 정확히는 모르지만 요일마다 색상이 아기자기 하게 바뀌는 듯 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유니클로 Wake Up의 알람 동작화면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니 유니클로 웨이크업의 홍보영상도 있더라구요. 같이 감상해보세요.^^


    오늘은 유니클로만의 돋는 감성이 잘 녹아들어있는 유니클로 Wake Up 안드로이드 알람 어플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아참마다 뭔가 새로운 느낌의 알람 메시지를 접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