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두의 마블이 질린다면 디즈니 사천성 어떨까? 사천성 카톡게임 추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3. 8. 26. 23:00

    카톡게임 디즈니 사천성!
    모두의 마블 다음으로 해볼만한 카카오톡 사천성 게임

    온라인 보드게임 좋아하시나요? 학창시절과 옌애할 때 온라인 보드게임으로 사천성 즐겨하곤 했습니다. 사천성 하면 혼자하는 재미도 있지만 여러사람과 경쟁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요즘은 PC를 통한 온라인 게임보다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죠? 그것도 카카오톡 연동되는 게임 말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게임이면서 다른 사람과 대전이 가능하고 그래픽도 뛰어나고 아이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천성 게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름하여 디즈니 사천성입니다.

    사천성, 사천성 게임, 디즈니사천성, 디즈니 사천성, 카카오톡, 카카오톡 게임, 카톡게임, 카톡, 카카오 게임, 모두의 게임, 디즈니, 디즈니 캐릭터, 모바일 게임, 게임, 온라인 게임, IT, BRGames

    카톡게임인 디즈니 사천성은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에 스마트폰 운영체제별로 디즈니 사천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디즈니 사천성의 특징과 매력을 알아보자.

    -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와 깔끔한 블록 디자인

    사천성, 사천성 게임, 디즈니사천성, 디즈니 사천성, 카카오톡, 카카오톡 게임, 카톡게임, 카톡, 카카오 게임, 모두의 게임, 디즈니, 디즈니 캐릭터, 모바일 게임, 게임, 온라인 게임, IT, BRGames

    디즈니 사천성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남녀노소를 떠나 모두에게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를 블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외 블록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게임화면 전체적으로 딱 안정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다른 게임을 보면 블록 크기나 디자인 색감 등이 너무 다소 부자연스러웠던 기억이 있지만, 디즈니 사천성은 UI에 세심하게 신경썼다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디즈니 사천성을 처음 구동하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도움말이 나옵니다만, 전체적인 화면구성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조금만 플레이해보면 게임과 화면의 구성요소들의 파악이 가능합니다.

    티켓(하드머니)와 스타코인(소프트머니)를 통해서 아이템과 부스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켓와 스타코인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리워드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즉, 게임의 고득점을 하거나 대전에서 승률이 높거나 간단한 게임 출석(단순한 게임실행)만으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게임에 빠지면 안돼겠죠? 플레이 할 수록 게임토큰인 미키콘이 소모됩니다. 미키콘을 모두 소진하면 잠시 휴식을 취해주세요. 일정 시간이 흐르면 미키콘이 충전되어 있을 겁니다.


    - 폭탄 아이템

    게임에서 블록을 연속으로 없애는 콤보를 만들어 보세요. 콤보가 많을 수록 화면에 초록색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이것이 폭탄인데요. 폭탄을 터치하면 블록 한쌍이 없어집니다!


    - 피버모드

    뛰어난 게임실력에는 보상이 따라야 더 재미있겠죠? 연속 콤보를 성공하면 상단에 "FEVER(피버)" 게이지가 상승합니다. 게이지가 모두 가득차면 짧은 시간동안 피버모드(FEVER Mode)가 동작합니다. 피버모드 동안 화면속의 블록을 마구마구 터치하세요. 너무나도 손쉽게 블록들을 쌍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 HP가 남아 있다면 다음 스테이지로!

    하나의 스테이지 클리어는 60초안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60초안에 블록을 모두 없애지 못하면 게임이 끝나냐구요? 아닙니다. 우측상단에 ♥ 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죠? 이것이 HP 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HP 1개가 소진하면서 1쌍의 블록을 없앨 수 있습니다. 모든 블럭을 없애고도 HP가 남아 있다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물론 게임이 끝나더라도 "하드머니(티켓)"을 소모해서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을 이어나가면 피버모드가 구동됩니다. (단, 하드머니는 모으기 힘들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최대 4명과 함께 사천성 대결을 펼친다.

    디즈니 사천성의 최고 매력하면 역시 다른사람과 대결을 펼치는 함께하기 모드 입니다. 함께하기 모드에서 1등으로 승리하면 레벨도 쑥쑥~ 오르니까 사천성의 고수라면 함께하기를 적극 플레이 해보길 권장합니다.

    자! 이제 우측하단에 "함께하기"를 터치해보세요.


    방은 2명부터 4명까지 참가인원을 오픈시켜 놓을 수 있습니다.
    준비상태에서 설정한 인원이 가득차면 5초 카운팅과 함께 자동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상대방이 얼마나 플레이 했을까?" 상대방의 게임 진행정도를 알아보려면 좌측하단을 보면 그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그만큼 많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자.

    아이템만큼 게임을 더울 감칠맛 나게 하는게 또 있을까요? 열심히 플레이 했다면 그만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상을 받아야 되겠죠? 게임을 하면서 모은 티켓(하드머니), 스타코인(소프트머니)로 아이템을 구입해볼까요?

    특별한 리워드는 메시지로 날아옵니다. 메시지함에서 리워드를 확인하고 티켓, 스타코인, 미키콘 등을 획득해보세요.

    부스터를 이용해볼까요? 부스터는 가격과 종류에 따라서 구동되는 효과가 다양합니다. 부스터는 게임중에 2가지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하고 위치도 A에 넣을 것이지 B에 넣을 것이지 잘 선택하세요. (A와 B는 부스터 배열 위치입니다. A가 왼쪽, B가 오른쪽에 자리잡게 됩니다.)


    장착한 부스터가 어디있냐구요? 게임 화면 우측하단에 부스터가 위치합니다. 왼쪽 부스터가 A, 오른쪽 부스터가 B입니다. 아참! 마술봉은 한쌍의 블록을 없애주는 아이템입니다. 마술봉도 부스터처럼 게임 대기화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선물뽑기와 아이템 뽑기를 통해서 아이템을 장착해보세요. 아이템에 따라서 구동되는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아이템을 찾고 장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릭터 꾸미기

    캐릭터의 꾸미기는 어느정도의 레벨이 필요 합니다. 목표도 달성해야 되고요. 물론 티켓과 스타코인도 필요하고요. 장착한 캐릭터에 따라서 기본적으로 구동되는 효과들이 다릅니다. 게임중에 HP를 얻을 수도 있고, 별코인을 더 얻거나 스테이지마다 피버모드를 얻기도 하고요.


    지금까지 디즈니 사천성에 대한 이모저모를 살펴봤는데요.
    정리하는 차원에서 동영상으로 디즈니 사천성을 만나보세요.^^


    디즈니 사천성 이벤트

    현재 디즈니사천성 for kakao 런칭 빅!!!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 이벤트 페이지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들에게 9월까지 디즈니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하기, 초대하기 등을 통해서 커피,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나누어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사천성, 사천성 게임, 디즈니사천성, 디즈니 사천성, 카카오톡, 카카오톡 게임, 카톡게임, 카톡, 카카오 게임, 모두의 게임, 디즈니, 디즈니 캐릭터, 모바일 게임, 게임, 온라인 게임, IT, BRGames

    간만에 모바일로 즐기는 사천성 게임!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와 최대 4명과 대결을 펼칠 수 있고 다양한 아이템 요소가 가미된 디즈니 사천성이 어떠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