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기프트 차량용 패키지, 운전자를 위한 스마트폰 악세사리 추천
    컥군시즌1 2013. 10. 9. 19:19

    얼마전에 SK텔레콤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맞춤샵 티월드 다이렉트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관련 내용은 "핸드폰 쇼핑몰 보다 티월드 다이렉트, 믿을만한 스마트폰 온라인 구매"글을 참고해주세요.^^ 티월드 다이렉트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구입을 때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 한가지가 바로 티기프트 입니다. 제가 받은 티기프트 패키지의 내용물들이 차량을 운전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스마트폰 악세사리 3종인데요. 워낙 제품구성이 괜찮아서 짧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티월드 다이렉트(Tworld Direct)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티기프트(T Gift)를 선택했다면 스마트폰이 도착한지 14일 안으로 별도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도착한 티기프트 박스에는 위의 사진과 같이 티월드 다이렉트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이제 내용물을 확인해볼까요?


    제가 선택한 티기프트는 차량용 패키지입니다. 제품은 에어(일명 뽁뽁이 포장지)에 잘 포장되어 있고요. 티기피트 교환 안내문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교환 조건은 배송된 제품에 문제가 있을때 제품 수량일로 부터 7일 이내 티기프트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접수가 가능하고요. 단순한 변심에 의한 교환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차량용 스마트폰 악세사리,

    제가 신청한 차량용 스마트폰 악세사리 패키지 입니다. 차량용 거치대, 시거잭 USB 충전기, 대용량 배터리 세트로 구성됩니다. 차량운전자 라면 하나쯤은 갖추어야할 스마트폰 악세사리라고 하겠죠?



    차량용 거치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처음으로 소개할 제품이 스마트마운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차량용 네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죠? 특히 SK텔레콤이 제공하는 티맵은 네비게이션을 통틀어 최강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정보 하나는 기가막히게 알려주니까요.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차량용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고정시키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뒷면에 잠금/풀기 레버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의 측면 폭에 맞게 조절해주면 되겠습니다. 넓이는 갤럭시노트3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니 충분히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거치대의 목 부분을 돌려서 스마트폰을 새로모드로 사용할 수도 있고 가로모드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흡착판입니다. 공기압축을 이용합니다. 충분히 평평한 곳에 붙여야 잘 안떨어집니다.^^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실제 차량에 거치한 모습니다. 티맵 등으로 네비게이션으로 이용해도 좋겠지만 그 외에 운전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앱서비스를 이용해도 좋겠고요. 조수석에 있는 사람을 위해서 멀티미디어를 재생시켜도 좋겠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차량용 스마트폰 악세사리는 GECKO(게코) 시거잭 USB 충전기 입니다. 2.1A(암페어) 지원하기 때문에 나름 빠른 충전속도를 지원합니다. (과거의 1A로 충전가능했던 스마트폰은 2.1로 충전한다고 해서 빨리 충전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패드의 경우 2A로 충전이 가능하고요. 최근에 출시되는 왠만한 스마트폰은 2A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운전하는 동안 넉넉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1A 미만으로 충전해야 되는 기기를 연결할 경우 기기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크기는 나름 콤팩트 하게 나왔고요. 충전 포트는 USB 방식이고 1개의 포트만 제공됩니다.(시중에는 포트가 2개인 것도 있습니다.)



    차량용 시거잭에 연결하면 USB 근처에 LED램프가 들어오면서 충전가능여부를 보여줍니다. 이곳에 USB케이블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충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패키지에 USB - 마이크로usb 케이블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박스 구성물에 있는 USB 케이블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까 거치대 옆으로 케이블을 연결하여 차량용 시거잭 USB 충전기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스마트폰 악세사리가 바로 대용량 배터리 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의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니기 보다는 이렇게 별도의 대용량 배터리를 휴대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용량도 많고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각종 블루투스 기기도 충전할 수 있으니까요. 몇몇 브랜드에서는 '파워팩'이라는 카테고리로 부르기도 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LIGHTORS PACK 5000(이하, 라이토즈팩 5000)은 배터리 기능 뿐만 아니라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춰주는 LED 라이트 기능까지 있습니다. 용량은 무려 5000mAh 로 갤럭시 노트3를 한번 충전하고도 다른 기기를 80%정도 충전시켜줄 수 있는 용량입니다.



    라이토즈팩 5000은 아이폰, 아이팟, 윈도우폰, 안드로이드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충전이 필요한 각종 블루투스 기기 등을 충전하는데 사용가능합니다. 박스 구성물로 포함되어 있는 USB 젠더에는 아이폰 30핀, 마이크로 USB 5핀, 라이트닝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안전성을 보증해주는 LIG 손해보험 생산물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는 점!(사실 이게 어느정도로 중요한지, 어느정도 효력이 발생하는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



    대용량 배터리, 스마트폰 배터리, 스마트폰 파워팩, 스마트폰 충전팩

    그냥 단순 배터리일 수 있는 제품에 화이트 색상에 동글동글한 라운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왠지 다른 배터리 보다느는 멋있어 보입니다. ㅎㅎ


    배터리르 켜면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칸은 총 4칸입니다.
    잔량은 25%, 50%, 75%, 100% 단위로 표시되겠죠?


    led 전등, led 플래시,

    전원버튼을 두번 빠르게 누르면 LED 전구가 점등됩니다. 다시 빠르게 두번 누르면 소등됩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늦은시간 어두운 곳도 환하게 밝혀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이 LED 기능 생각보다 쓰임새가 많습니다.



    대용량 배터리, 파워팩,

    스마트폰은 이렇게 충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젠더 가지고 있으면 안드로이드폰은 기본이며 아이폰 구형 30폰을 사용하는 기기 뿐만 아니라 라이트닝을 사용하는 애플 제품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티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구입해서 얻을 수 있는 티기프트의 차량용 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티기프트 차량용 패키지 구성물이 괜찮아서 말이죠ㅎㅎ 티기프트는 오늘 제가 소개한 차량용 스마트폰 악세사리 패키지 말고도 스피커, 스키 시즌권 등 다양하게 많습니다. 지난번에 제가 작성한 포스팅 "핸드폰 쇼핑몰 보다 티월드 다이렉트, 믿을만한 스마트폰 온라인 구매"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