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8 호환 무선 마우스 타거스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 시리즈
    컥군시즌1 2013. 10. 17. 22:15

    윈도우8을 호환하는 무선 마우스를 찾는다면 타거스 무선 마우스!

    윈도우8의 메트로 UI를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은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리게 마련입니다. 저도 윈도우8을 사용하고 있는데 많이 불편하거든요. 특히 윈도우8 참바와 사용중인 윈도우8 응용프로그램 전환 기능을 사용하는데 말입니다. 이를 마우스 버튼으로 손쉽게 구현할 수 있으면 편하겠죠? 오늘 소개할 윈도우8 호환 무선 마우스로 타거스의 블루 트레이스 무선 마우스 W063과 W071을 소개합니다.

    타거스 마우스, 타거스 무선 마우스

    타거스 무선 마우스는 윈도우8을 호환하면서 블루 트레이스 고기능 마우스 입니다.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는 아직 친숙한 용어가 아닐지도 모르겠군요.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는 기존의 적색의 광마우스의 단점을 개선한 마우스 입니다. 일반 적색 광마우스는 투명한 유리나 원목, 카페트 등에서 제대로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는 이런 환경에서도 제대로 인식됩니다.


    윈도우8 호환할 뿐만 아니라 그 이하의 운영체제는 당연히 플래그 앤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고요. 애플의 맥 또한 지원합니다. 블루트레이스 마우스일 뿐만 아니라 2.4GHz로 통신하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서 무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처음으로 알아볼 타거스 무선 마우스는 블루 트레이스 W071 입니다. 구성품으로 마우스 본체, USB 무선 수신기, AA배터리, 사용자 가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타거스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 w073

    무선 수신기는 최신 무선 마우스의 트렌드 처럼 초소형화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좋고 노트북에 장착했을 때 다른 USB 장치를 연결하는데 방해를 주지도 않고 노트북 USB포트에 장착한체로 두어도 크게 불편함이 없습니다.


    마우스 아래면을 보면 배터리 장착부위 옆에 무선 수신기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무선 수신시 분실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겠죠?^^


    타거스 블루 트레이스 무선 마우스 W073에는 버튼이 총 5개가 있습니다. 우클릭, 좌클릭, 휠버튼 말고도 측면에 2개의 버튼이 더 존재하는 거죠. 블루 트레이스 무선 마우스 w073의 하단에는 W8 스위치가 있습니다. W8에 스위치를 올려두면 측면의 2개의 버튼을 통해서 윈도우8에서 참바와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8 응용프로그램의 빠른 전환 기능을 손쉽게 컨트럴 할 수 있습니다.


    측면의 두개의 버튼이 위치한 곳입니다.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엄지 손가락으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레드 디자인이 특색인 타거스 블루 트레이스 무선 마우스 W073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쭉~ 살펴보세요.


    측면 버튼을 통해서 참바와 최근 사용한 윈도우 응용프로그램 리스트를 구동시킨 화면입니다. 이제 윈도우8의 메트로 UI 사용이 조금은 더 수월해 지겠죠? ^^ 타거스 윈도우8 블루 트레이스 무선 마우스는 블랙, 레드, 화이트 3종으로 나옵니다. 가격은 29,800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왔고요.



    이번에는 타거스 와이어리스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 시리즈인 W063 모델입니다. 우클릭, 좌클릭, 휠버튼으로 구성된 3개의 기본버튼입니다. 위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유리, 원목, 카페트에서도 인식이 잘되는 블루 트레이스 타입입니다.


    무선 수신기도 앞서 소개한 제품과 마찬가지로 최소화 된 디자인입니다.


    타거스 와이어리스 블루 트레이스 무선마우스는 독특한 방식으로 배터리와 무선 수신기를 수납합니다. 윗 케이스를 들어 올리면 수납공간이 나오는데요. 배터리는 AA 타입 1개가 필요하며 옆의 공간은 여분의 배터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타거스 와이어리스 블루 트레이스 무선 마우스 W063은 심플, 컴팩트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른손, 왼손 사용자 모두 편아한 그립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피로를 덜며 사용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의 총 4가지 색상으로 나오면 가격은 23,900원 입니다.


    블루 컬러와 심플함이 돋보이는 타거스 와이어리스 블루 트레이스 무선마우스의 디자인을 살펴볼세요.


    오늘은 윈도우8을 호환하면서 어떠한 바닥면에서도 우수하게 인식되는 블루 트레이스 기능을 탑재한 타거스 무선 마우스 2종을 살펴봤습니다. 다양한 운영체제와 넓은 장소와 어떠한 바닥환경에서도 쾌적한 무선 라이프 스타일과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타거스 무선 마우스 어떨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