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 갑오년 새해선물 졸업선물,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 어때?
    컥군시즌1 2013. 12. 30. 23:55

    2013년은 무탈하게 마무리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2014년(갑오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지난 한해동안 고마웠던 분들에게 선물하나 준비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또한 곧 졸업을 앞둔 혹은 입학을 앞둔 학생들이 주변에 있을텐데요. 2014년 한해도 멋지게 보내라고 선물하나 준비... 아니 어쩌면 학생들에게 요구받고 계신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갑오년 새해선물, 졸업선물, 입학선물을 고민하며 쇼핑몰 특가를 여기저기 둘러보시느라 시간을 보내고 계신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오늘 제가 체허하고 있는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를 추천하고자하는데요. 2014년 동안의 일상을 카메라에 알차게 담아서 추억해보라는 뜻으로 의미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제가 새해선물, 입학선물, 졸업선물로 추천하는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의 이모저모를 살펴볼까요?


    컴팩트하지만 강력한 성능!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의 첫인상이 바로 앙증맞다는 느낌이 들만큼 컴팩트하다는 것입니다. 파워샷 SX510HS 크기는 10.4 x 6,95 x 8.02 cm로 파우치와 함께 백팩이나 크로스백에 넣기에 적절하며, 겨울철에는 외투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외투가 불룩하게 나오겠지만요^^;; 하지만 급히 외투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은 휴대성 측면에서 나름 특징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 광고모델 손수현이 들고 있는데도 사이즈에 대한 부담이 안느껴지죠? 여성분들이 사용할만한 하이엔드 카메라로 제격이라고 봅니다.


    렌즈교환식 카메라가 아닌 하이엔드 카메라를 선택하게 되는 이유가 바로 별도의 렌즈 구입없이도 고배율 광학줌을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스마트폰이나 일반 컴팩트 디카에서 만족을 못하고 고배율 줌에 목말라하는 분들이 휴대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뛰어난 사진 결과물에, 별도의 렌즈 구입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하이엔드 카메라를 많이 선택하곤합니다.


    그럼 광학줌 30배의 위력을 한번 살펴볼까요? 여기는 서울 광화문에 이순신 동상이 있는 곳입니다. 이순신 동상을 뒤로 세종대왕 동상과 그 뒤로 광화문이 위치하고 있죠. 위의 사진에서 이순신 장군 동상 뒤로 저~ 멀리 세종대왕 동상과 광화문이 자그만하게 보이시나요? 그럼 광학줌으로 쭉~ 당겨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의 광학줌 30배로 촬영해봤습니다. 세종대왕님이 훈민정음을 보며 손짓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봤습니다. 그 뒤로 광화문도 보이죠? ㅎㅎ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에는 광학줌 30배 뿐만 아니라 추가로 디지털 줌으로 구현할 수 있는 "줌 플러스" 기능이 있습니다. 줌플러스로 총 60배 줌으로 당겨서 찍어봤습니다. 광학줌과 디지털 줌의 만남으로 나름 괜찮은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줌 플러스는 60배 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총 120배까지 줌이 가능하다는 점! 덕분에 멀리서도 세종대왕님의 얼굴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었군요. 대신 당길때로 당겼기 때문에 흔들림과 노이즈는 피할 수 없지만 말입니다.^^ 이 정도면 철새 서식지에서 새를 관찰할 때 사용해도 괜찮겠죠? 대신에 옆동내 아파트 주민이 무엇을 하는지 사생활 침해에 사용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광화문 앞을 항시 지키고 있는 수문장들, 매시간마다 열리는 수문장 교대식은 대표적인 광화문 볼거리 중에서 하나죠! 멀리서 파워샷 SX510 HS 광학줌으로 수문장이 광화문을 잘지키고 있는지 확인도 가능했습니다.^^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의 매력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와이파이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으로 SNS 활동을 왕성하게 하는 요즘,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바로바로 SNS에 업로드 가능케하는 와이파이 기능이야 말로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하면 이미지 클라우드를 통해서 PC와 스마트폰의 무선환경에서 손쉽게 사진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메라에서 PC와 스마트폰으로의 직접공유도 가능하고요. 물로 카메라에서 페이스북으로 직접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 자체가 AP가 되기 때문에 주변에 오픈된(무료) 와이파이가 네트워크가 없어도 손쉽게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옮길 수 있다는 점! 와이파이 기능과 관련해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논 와이파이 카메라, 손수현 하이엔드 카메라 줌이2 (파워샷 SX510 HS)"에서 확인해보세요. 


    앞서 길게 설명한 광학줌과 와이파이 기능을 적절히 이용하면 일상을 카메라로 추억을 담는일이 더 많아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요소들이 제가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를 2014년 갑오년 새해선물, 졸업선물 입학선물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SX510 HS으로 줌의 매력에 푸~욱 빠져보시는건 어떨까요? 12월 31일까지 캐논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캐논산타의 파워풀! 파워샷!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그에 이어서 2014년 1월 25일까지 캐논의 "아낌없이 주는 하얀겨울 찍는대로 받으리라"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새해선물, 졸업선물로 카메라에 관심있는 분들은 이벤트를 통하 혜택도 꼭 챙겨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