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가입자 600만 돌파 기념,
하우스 오브 카드 전 시즌 다시보기 무료로 공개한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겠습니다.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 전 시즌을 올레tv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올레tv가 가입자 600만 가입자를 돌파한 것에 대한 이벤트죠. 이제 하우스 오브 카드를 거실 tv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으니 흐믓할 따름입니다.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는 미국 정계의 스펙타클한 권력, 야욕, 로맨스, 성공적(으응?)을 다루고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완전 푹 빠져서 감상하고 있는 미드이기도 합니다. "괜찮은 미드 뭐 없나?"하시는 분이 있으면 무조건 하우스 오브 카드 보시면 되겠습니다. 연기파 배우인, '케빈 스페이시'가 출연한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작품이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총 3개의 시즌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2월에 시즌3이 종료되었고요.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4는 2016에 나올 예정입니다. 미국의 상원의원 프란시스 언더우드(케빈 스페이시)의 정치활동에 대한 이야기지만 밀거니 당기거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펼치는 스팩타클 정치물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여하튼 이 글은 제가 속해있는 '올레토커'의 활동 일환인 글이니 올레tv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와야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tv 가입자가 600만을 돌파한 기념입니다. 국내 IPTV 가입 가구 1000만 시대에 600만 가구라고 하면 엄청난 숫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IPTV 업계 1위입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하우스 오브 카드 전 시즌 무료 다시보기 지원 뿐만 아니라 최신 UHD tv를 약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참고로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3는 이달 21일 부터 시청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 외 무료로 제공되는 영화, 드라마 등의 VOD도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이달 22일까지 올레tv 600만 특집관에서 영화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서 대박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레 스마트 블로그를 참고해세요.~




세계최초, 셋톱형 UHD 서비스
- olleh GiGA UHD tv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7년 전만 해도 HD(1280 x 720) 해상도는 TV에 있어서 혁명적인 화질이었죠? 4년 전부터 FHD(1920 x 1080)가 대세가 되었고요. 지난해부터 FHD보다 4배 선명한 UHD(3840 x 2160)가 tv 해상도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tv제원만 받쳐준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콘텐츠가 있어야죠.

kt에서는 UHD 방송서비스를 지원하는 셋톱형 UHD 서비스, olleh GiGA UHD tv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tv광고에서도 배우 장미희씨가 "흥~ UHD로 볼께 없네~"라고 했다가 로드FC의 선수 이두원의 기가팍팍을 받고 "오 마이~ 갓"이라고 감탄사를 남긴 장면이 나왔죠? 기억하고 계실꺼예요. 그 장면... 위에서 다시보고 가실께요~



UHD 영상을 처리하려면 셋톱박스의 성능이 뒷받침되어야 겠죠? olleh GiGA UHD tv는 기존의 스마트 STB 셋톱박스와 비교해서 3배 좋아진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펙이 올라간만큼 부팅시간, 리모컨 반응속도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olleh GiGA UHD tv의 스마트 기능


스마트시대에 셋톱박스와 리모컨도 똑똑해져야겠죠?! olleh tv에 마련된 16만 편의 빵빵한 VOD를 손수 찾지말고 음성으로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점!




내가 선호하는 채널 4개를 한 화면에 동시보기를 지원합니다. 실시간 방송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 시청 중인 프로그램의 흐름을 끊지 않고도 다른 채널까지 살필 수 있지요. 또한 전국 시청률 기준으로 27개 채널을 9개씩 나누어 보여주는 '실시간 인기채널'서비스로 채널변경이 더욱 용이하다고 하겠습니다.




야구 감상에는 팀 전적이라든가, 선수의 방어율 혹은 타율 등의 정보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으로 일일이 확인하려면 번거롭거니와 제대로된 경기 감상히 힘들때도 있습니다. 때문에 olleh GiGA UHD tv에서는 스마트 야구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기개발 시대에 영화로 영어공부하는 분들 많죠? 하지만 밤 늦은 시간에 가족들 때문에 영화 감상이 조심스러울 때가 있죠? olleh GiGA UHD tv에서는 블루투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만 있으면 조용히 감상 가능합니다. 엇! 그런데 가족들고 같이 영화를 감상해야 한다고요? 그럴때는 음성다중 기능으로 TV 스피커에는 우리말이, 이어폰에는 영어로 나오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olleh GiGA UHD tv에는 UHD 해상도의 콘텐츠뿐 아니라 FHD 콘텐츠 등도 무궁무진하고 매월 다큐, 뮤비,UHD 전문 채널등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UHD tv 시대를 준비하려면 olleh GiGA UHD tv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과목이 아닐까 합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