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s6 엣지 & g4 위한 음성 무제한 요금제 역시 올레 "데이터 선택 요금제"
    컥군시즌1 2015. 5. 19. 09:13

    데이터 보다는, 음성 무제한 요금제가 필요해~


    [Update] 최근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혜택이 강화되었습니다. 본 포스팅 이후 달라진 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내용을 "이곳(클릭)"에서 확인해주세요.


    휴대폰 뭐가 좋은지 고르는 것도 머리 아픈데, 또 하나의 관문이 하나 기다리고 있었으니 "요금제 선택"입니다. 스마트폰 위한 데이터 요금제가 나온지 제법 오래되었기 때문에 이제 웬만한 요금제 선택에 큰 어려움이 없다곤 하겠습니다만, 한 가지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매달 음성 통화 사용량, 데이터 사용량이 들쭉날쭉할 때가 많다는 겁니다. 특히 초과 사용해서 요금을 더 부과해야 하지 않을까 은근히 신경 쓰이는 부분이죠. 그리고 데이터보다는 음성을 많이 사용하는데, 음성 통화량에 맞추다 보니 불필요하게 데이터 많은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요금제가 하나 나왔으니 올레(Olleh)에서 새롭게 내놓은 "데이터 선택 요금제"입니다. 최신 스마트폰 갤s6 엣지 혹은 LG g4 사용하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하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 적극 살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 이런 분들에게 딱이다!



    - 난 데이터 보단, 음성 통화야!

    "난 음성통화 위주이기 때문에, 데이터는 카카오톡 할 정도의 데이터면 충분해"라고 하시는 분에게 딱 안정 맞춤입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월 29,900원(부가세 포함 32,890원)을 지불하는 데이터 299 요금제 부터 시작합니다. 3만원 가량의 요금이면 무선통화 시 음성은 무한으로 사용하면서 300M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 혹은 사무실에 WiFi가 잘 구축되어 있다면, 데이터 선택 299 요금제로 음성을 무한으로 즐겨 보셨으면 좋겠네요.(유선, 영상, 부가통화는 요금제에 따라서 무한 제공이 아닐 수 있습니다.)





    - 매월 사용하는 데이터가 들쭉날쭉 해 ㅠㅠ

    "난 1GB 정도의 데이터를 쓰는데, 때로는 초과해서 사용할 때가 있는데..."라고 하시는 분들 있을겁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는 "밀당"이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만약 이번달에 주어진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지 못하면 다음달로 이월하고, 이달에 데이터를 다 써버렸다면 다음달 데이터를 미리 당겨 쓰는 서비스 입니다.





    - 난 데이터 & 음성 둘 다 무한으로 즐길꺼야!

    음성 무제한은 기본이고, 데이터까지 무한으로 쓰고 싶다고 하는 분들은 데이터 선택 599 요금제를 선택하면 어떨까요?! 기본 데이터 제공량 10GB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진 후에는 매일 2GB는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초과량은 3Mbps의 속도제어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월 5천원으로 제공되는 올레 TV 모바일 또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표


    KT의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위의 표와 같습니다. "데이터 선택 299"부터 "데이터 선택 999"까지 있고요. 괄호안에 적혀진 금액이 부과세를 포함한 요금입니다. 표 아래에 ※로 되어 있는 사항도 꼭 읽어보세요. 데이터 선택 499까지는 무선 통화만 무한이며, 유선, 영상, 부가통화는 30분이 제공됩니다. 599 요금제 부터는 무선, 유선 모두 무한입니다. 하지만 과도한 이용 시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올레닷컴 상품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 4일만에 가입자 10만 돌파!


    무선 통화가 무한이라는 점, 그리고 데이터량을 이월 혹은 다음달 데이터를 당겨 쓸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인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많은 사람들이 원했던 요금제였나 봅니다. 요금제 출시 4일만에 가입자가 10만 명이 넘었다고 하네요. 30~40대의 비중이 50%로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2~30대는 499 혹은 500 요금제를, 4~50대는 399요금제, 60대 이상은 299 요금제의 가입 비중이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나이별로 데이터를 합리적으로, 통화를 마음껏 사용하면서 통신비 절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잘 충족시켜준 요금제라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 동영상을 통해서 한번 쭉~ 정리해볼까요?



    다음 포스트에서는 올레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대한 혜택을 조금더 자세하게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예고를 하자면 '올레 패밀리박스'로 가족끼리 데이터를 공유가능하며, 데이터 쉐어링으로 2대의 스마트 기기에 활용, 장기 사용고객에게는 팝콘이라는 혜택쿠폰에 대한 내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