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레 데이터 밀당 업그레이드!! 마이타임플랜이란?!
    컥군시즌1 2015. 6. 11. 22:14

    밀당이 핵심인 데이터 선택 요금제, 어떻게 강화되었나?


    지난 포스트에서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내용을 대략적으로 소개했는데요. 최근 좀 더 혜택이 강화된 내용이 있어서 소개할려고 합니다. 더불어 내가 설정한 시간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타임플랜" 옵션도 같이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데이터 선택 요금제"가 무엇인지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명쾌하게 설명드려야겠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핵심은 "밀당"인데요. 요즘 TV에서 올레 광고의 얼굴담당, 류승룡이 알려주는 밀당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만약에 월 3GB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한다고 가정해봅시다. 때로는 부족할 때도 있고, 남을 수도 있죠? 데이터가 부족하다면 다음달에 사용할 3GB에서 일부분을 미리 당겨쓸수도 있고, 남는다면 다음달로 이월 시켜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광고에서 말하는 데이터 밀당입니다. 어렵지 않죠? 다음달 사용량에서 최대한 당겨쓸 수 있는 데이터량은 2GB(약 2000MB)입니다. 이렇게 이용하면 데이터가 부족할 때 초과한만큼 과금하거나 개방된 와이파이를 찾아서 이곳 저곳 방황할 필요없겠죠? 물론 데이터 선택 599 이상에서는 데이터가 무제한 제공되니 구지 밀당은 필요 없겠지만요^^;;





    또 한가지 통화에서도 제한을 풀어버렸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 출시 당시 요금제에 유선전화는 제한이 따랐습니다. 하지만 최근 혜택이 강화되면서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유선&무선 통화가 모두 무제한이 되었습니다. 휴대폰에서 유선전화로 걸든, 다른 휴대폰으로 걸든 이제 무제한이 되는것이죠. 대신 영상/부가통화는 499요금제 이하에서 30분, 599 이상에서는 200분으로 제한됩니다.




    그리고 추가 혜택으로 데이터 선택 699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프리미엄 VIP팩을 제공합니다. VIP팩은 <맴버십 VIP> + <단말 보험 무료제공>으로 구성됩니다. 맴버십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하고 단말기 보험까지 염두한다면 599 요금제 보다는 699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더 괜찮을 수 있다는 점!!(물론 이는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올레 tv 모바일도 499 요금제 이하에서도 제공된다는 점!! 대신 499 요금제를 기준으로 일부 채널이 제외 됩니다. 이 혜택은 소급 적용되니 일찍 데이터 선택 요금제로 갈아타신 분들도 누릴 수 있는 내용입니다.




    마이플랜타임, 내가 원하는 시간에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한다!


    또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알찬 서비스가 있었으니, <마이플랜타임>입니다. 예를들어서 데이터 선택요금 299를 이용한다고 합시다. 통화는 유무선 무제한이라서 큰 불편함은 없는데... 데이터가 300MB로 정말 아껴서 사용해야하죠. 여기서 5천원만 추가하면 1GB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5천원 투자로 매일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빠른 이해를 위해서 TV 광고를 감상하고 갈까요?



    하루 중에 연속된 3시간을 옵션으로 지정해두면 그 시간 동안은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선택은 자유롭기 때문에 0시부터 21시 사이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22가지입니다. 옵션은 2회 변경 가능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출근 혹은 퇴근 시간에 맞춰두면 딱 좋겠죠?


    물론 매일 초기 사용데이터 2GB는 속도 제한이 없지만 2GB 소진 후에는 3Mbps로 속도 제한이 됩니다. 그런데 속도 제한폭이 3Mbps면 결코 느리지 않습니다. 스트리밍 영상을 감상하는데 큰 지장이 없을 정도입니다.(물론 영상의 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인 영상을 기준을 했을 때 말입니다.) 마이플랜타임은 월 7천원에 가입되지만 11월 30일까지 프로모션 기간이므로 월 5천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제가 예를든 것처럼 데이터 선택 요금제 + 마이타임플랜을 잘 조합해서 사용하면 가계통신비를 확실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마이플랜타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올레 스마트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