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 갤럭시 노트5 요금제 및 꿀혜택 챙기기 그리고 숨겨진 통화 설정들
    컥군시즌1 2015. 8. 31. 00:38


    놓치지 말아야할 kt 갤럭시 노트5 꿀혜택


    노트5 구입을 앞두고 어떤 통신사에 어떤 요금제를 써야할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저는 kt 올레토커 활동을 하고 있는만큼 kt 기준으로 괜찮은 요금제와 다양한 꿀혜택을 소개하려고합니다. 할인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아직 갤럭시 노트5를 구입 전이라면 오늘 내용을 메모하고 비교해보면 알뜰살뜰하게 소비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관련글

    갤럭시 노트5 안투투 벤치마크 점수 & kt 노트5 체험존에서 인증샷 찍기!

    갤럭시 노트5 후기, S펜 신 기능 편




    1. 음성은 무제한, 밀당이 가능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


    kt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데이터 선택요금제! 월 29,900(부가세 별도) 요금제부터 유무선 통화 무제한은 기본이고요. 이달에 필요한 데이터를 다음달에서 당겨쓸 수 있고, 남으면 다음달로 이월시켜 쓸 수 있는 밀당 옵션이 갖추어져있습니다. 또한 599요금제(부가세 별도 월 59,900원)부터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올레 tv 모바일과 VIP팩 또한 지원됩니다. 여기서 결합상품을 사용하면 더 많은 혜택이 따라온다는 점!!! 자세한 내용은 올레 데이터 선택 요금제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2. 피서가 따로 필요없는 시원한 속도, GiGA LTE


    kt는 LTE망 + GiGA WiFi망을 하나의 통신망처럼 묶어서 기가급 속도를 제공하는 GiGA LT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iGA LTE의 속도는 이론적으로 기존 LTE의 15배, LTE-A x4 보다 4배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앞서 설명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사용하면 2015년 말까지 GiGA LTE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GiGA LTE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는 여기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세요.





    3. 올레 투폰, 번호도 2개에 카톡도 2개


    "으응? 이건뭐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말그대로 한 개의 스마트폰에 2개의 번호를 등록해서 주소록, 메시지, 카톡까지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것도 한 개의 요금제로 말입니다. 개인적인 용무와 비즈니스 용무로 폰 번호를 구분해서 쓰는 분이라면 올레 투폰을 적극 권장합니다. 월 4천원의 부가서비스입니다만, 지금은 프로모션 기간으로 2015년까지는 첫 달 100원의 요금으로 쓸 수 있습니다.(두 번째 달부터 월 4천원)



    4. 다양한 스마트폰 할인 옵션


    단통법 시행이후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면 부담이 커졌죠? 올레에서는 스마트폰 공시 보조금, 제조사의 보조금뿐 아니라 4가지 할인 옵션을 더 제공합니다. 1번째가 멤버십 포인트에서 스마트폰 구입가격을 다운시킬 수 있고요. 슈퍼 세이브카드를 이용하면 -36만원을, 쓰던 폰을 반납 및 제휴 포인트를 써서 최대한 갤럭시 노트5를 구입가격을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5. 결합 할인과 GiGA WiFi 공유기 무료


    가장 처음에 설명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 기억하시죠? 가족 중에 데이터 선택 499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이 2명 있다면 인터넷 무료 효과를 누리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올레 패밀리박스로 결합하고 가족끼리 데이터 및 포인트를 나누어 사용할 수도 있고요. 그리고 프로모션 기간으로 8월 31까지 결합하는 고객에서 11만원 상당의 GiGA WiFi 공유기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5 숨겨진 통화 설정


    앞서서 kt에서 제공하는 요금제 및 각종 가입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금제 이야기도 나왔으니 갤럭시 노트5의 숨겨진 통화 설정들을 살짝 알아볼까요? 다이얼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를 눌러서 <설정>으로 들어가보세요.




    "통화 설정이 뭐 복잡하게 별 내용이 있겠느냐?"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스크롤을 움직여도 아래에 확인할 내용이 많을만큼 옵션이 다양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알아두면 상당히 유용할 기능으로 "쇼미"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까요? 쇼미는 내가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때 상대방 전화기에 내가 문구로 표시될지 표시하는 서비스입니다. 여기 메뉴는 쇼미 차단 관리 옵션만 있습니다. 쇼미 문구 설정은 다얼 화면에서 더보기를 누르면 나타납니다. 예리한 분들이라면 바로 이전 화면에서 이미 확인해보셨을 겁니다.




    그리고 전화받기 혹은 전화끊기 옵션입니다. 때때로 전화가 수신되고 있는데 화면 스와이프가 안먹거나 스와프가 힘들 경우 여기 기능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갤럭시 노트5에 있는 홈 버튼을 눌러서 전화를 받을 수 있고요. 음성으로 "수신"이라고 말해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를 종료하는 방법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는 옵션도 있습니다.




    그 외 부가 서비스 및 영상통화 옵션도 있으니 쭉~ 살펴보고 필요한 내용은 꼭 챙겨가셨으면 좋게습니다.




    오늘은 kt에서 제공하는 각종 요금제 및 각종 혜택에 대해서 짧게 설명드렸고요. 더불어 갤럭시 노트5에서 쉽게 찾을수 없는 혹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었던 갤럭시 노트5 숨겨진 통화 설정을 알아봤습니다. 아직 노트5 구입하기 전인 분들이 오늘 내용 적극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