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7 플러스 케이블 실시간 tv 보는 방법
    컥군시즌1 2016. 10. 23. 22:26

    케이블 방송을 아이폰7 플러스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아이폰에서 TV를 보려면 올레tv 모바일, 티빙, 푹(pooq) 등을 이용해야합니다. 저는 KT토커 활동을 하고 있으므로 올레tv모바일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레tv모바일이 KT서비스이지만, 통신사 상관없이 앱만 설치하면 모두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태블렛에서도 실시간 tv를 감상할 수 있고요. 윈도우 10 앱으로도 제공됩니다. 휴대폰, 태블렛, PC를 넘너들면서 80여개의 채널과 11만여편의 VOD 및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도 올레tv모바일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게다가 KT이용자라면 더 많은 혜택이 있으니 KT 사용자라면 올레tv모바일을 적극 이용해봐야 되겠습니다.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설명했듯, 올레tv모바일은 통신사 상관없이 월 5,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옵션에 따라서 가격은 다릅니다.) 하지만 KT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은 아래의 세 가지입니다.


    1. 올레tv모바일 무료 회원가입

    2. 데이터 선택 54.8 요금제 이상 사용자

    3. 올레 tv 신규 가입자 혹은 재약정 고객에게 1년 무료



    기본적으로 회원가입만해도 무료로 볼 수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올레tv모바일 앱에서 VOD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앱에서 관련내용 확인하면되겠습니다. 공중파 뿐만 아니라 tvN이나 JTBC 등의 방송 프로그램도 여럿 올라오고 있군요.



    KT의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올레tv모바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요금제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를 보이고 있고요. 데이터 선택 54.8 요금제 이상을 이용한다면 80여개의 채널과 11만개의 VOD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위의 요금표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집에서 IPTV로 올레tv를 이용하고 있다면 휴대폰에서 연결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와 아이디를 연결하면 1년간 올레tv모바일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더불어 올레tv에서 구입한 VOD를 그대로 휴대폰에서 다시볼 수 있습니다. 




    나의 서비스 가입형태 확인하는 법


    먼저 KT에서 올레tv모바일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앱에서도 가입할 수 있으니 앱 다운로드 방법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에서 앱스토어를 실행하고 검색창에 올레까지만 입력하면 KT관련 서비스가 자동완성으로 쭉~ 나오죠? 여기서 올레 tv mobile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좌측상단에 메뉴를 터치해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세요. 그리고 MY TV를 눌러보세요.



    화면 중앙에 "이용 중인 상품"이 나오죠? 더보기를 눌러서 내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내용을 쭉 확인해보세요.




    아이폰7 플러스 실시간 tv 보기


    이제 실시간 tv를 감상해볼까요? 잠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지금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고요! 앱 상단에 "ch"라고 tv 아이콘이 보이죠?! 터치하면 실시간 tv 목록이 나옵니다. 공중파 채널은 없지만 80여개의 채널 목록이 나옵니다. 인기/ 종편&뉴스/ 연예&오락/ 프로야구/ 영화&시리즈/ 스포츠/ 게임&레져/ 애니메이션 등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원하는 채널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은 채널에서 시간별로 방송 편성표도 빠르게 살펴볼 수 있고요.



    아이폰7 플러스를 가로로 돌리면 전체화면으로 방송을 볼 수 있고요. 옵션에는 Full HD(초고화질)로 보는 옵션도 있으며 다른 채널 편성표 및 터치 잠금 옵션도 있습니다.





    가족들과 있으면 꼭 생기는 TV 채널 쟁탈전, 전 올레tv모바일을 이용하면서 아주 잘 극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 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 사용하는 분들도 올레tv모바일로 실시간 tv를 감상해보세요.


    아! 그리고 내년에 나오는 아이폰8 (물론 가칭입니다만)을 기다리느라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의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KT에서 선보인 체인지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년까지 아이폰7을 충분히 사용하다가 손쉽게 아이폰8로 넘어갈 수 있으니 아래 글도 참조해보세요.


    2016/10/17 - 아이폰8 기다리지말고 아이폰7 플러스 바로 예약구매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