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7 플러스 케이블 및 보조배터리 악세사리 패키지를 올레샵에서!
    컥군시즌1 2016. 12. 26. 01:34

    올해 하반기, 고성능 스마트폰을 고르는데 있어서 선택지가 많지 않아서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로 갈아타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보이는군요. 보통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분들을 2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케이스, 필름 및 각종 악세사리를 함께 구입하시는 분! 다른 하나는 아무런 악세사리 없이 쌩폰으로 구입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의 경우에는 쌩폰으로 구입하는 분들이 많죠. 악세사리를 구입하는 분들은 대부분 하나만 구입하진 않습니다. 내 아이폰7을 소중하게 다루기 위해서 케이스에 방탄필름 그리고 여분의 케이블까지 구입하는 분들이 많죠.

    오늘은 아이폰7 악세사리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여러가지 패키지를 괜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올레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레샵을 이용하면 패키지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포인트로 3천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오늘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악세사리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다소 생소하지만) 올레샵을 소개하는 이유가 바로 멤버십 포인트 할인 때문입니다.

    우선 올레샵 아이폰7 / 아이폰7 플러스 액세서리 실속 패키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hop.olleh.com/display/olhsPlanPreview.do?plnDispNo=517


    올레샵을 보면 10,000원 패키지 부터 30,000원 패키지까지 가격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패키지도 조금씩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서 내가 필요한 악세사리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제가 선택한 패키지는 30,000원 패키지로 아이폰7 플러스 슈피겐 씬핏/리퀴드 케이스 + 강화유리필름 + MFI 인증 8핀 케이블 + 샤오미보조배터리 5000mAh가 구성품입니다. 구성품만 봐도 3만원은 비교적 괜찮은 가격이죠?!


    구입하려는 패키지를 선택하고 옵션을 선택하세요. 할인가에 멤버십 할인가로 차감 포인트 3000원이 보입니다.


    여기서 잘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화면에서 할인정보에 KT멤버십 사용하기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결제금액에 쿠폰/멤버십 사용금액에 할인가격이 표시됩니다.


    요롷게 주문하면 우체국 택배로 배송되고요. 일반적으로 쇼핑몰 배송기간과 동일하게 배송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문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포장도 에어캡에 잘 보호되어왔고요. 내용물도 나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왔고요.


    혹시 교환/반품/영수증 요청 방법이 필요하다면 같이 배송되어온 안내장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아이폰7 플러스 케이스, 강화유리필름, MFI인증 라이트닝 케이블, 샤오미 5000mAh 보조배터리 세트가 왔습니다. 케이스는 제트블랙을 선택했는데요. 스크레치는 나쁘지 않은데... 지문이 장난아니게 생기네요. 그래도 폰만 잘 보호해 준다면야 괜찮습니다.ㅎㅎ

    KT에서 아이폰7 및 아이폰7 플러스를 구입하시분이라면, 혹은 주변 지인에게 아이폰7 악세사리를 선물하려고 한다면 KT 멤버십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올레샵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