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선정리 위한 멀티탭 정리함, 에이블루 박스탭
    카테고리 없음 2017. 9. 24. 12:24

    책상 전선장리 위한 멀티탭 정리함, 에이블루 박스탭

    최근 사이에 국민 멀티탭 정리함으로 급부상한 에이블루 박스탭입니다. 타 멀티탭 정리함의 경우는 단순하게 박스안에 멀티탭을 정리해서 넣는 정도이지만, 에이블루 박스탭은 디자인도 빼어날 뿐만 아니라 누전차단기를 내장하고 있고, 박스를 열지 않아도 개별 스위치를 On/Off 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사무실 책상에서 전선정리 및 모니터 받침대 역할까지 겸하는 제품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 에이블루 박스탭을 눈여겨 보세요.


    디자인 제품이라서 그런지, 박스 포장도 깔끔하게 나왔네요. 컬러는 블랙, 레드벨벳, 샤크그레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신다면 블랙 혹은 샤크 그레이가 좋겠지만, 저처럼 개성있게 톡톡튀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레드벨벳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뒷면은 통풍이 잘 되도록 타공 디자인을 선택하고 있고요. 뒷면 커버를 열면 5구 멀티탭이 나옵니다. 왼쪽 상단에 회색으로 된 버튼이 과부하차단 스위치이고요. 1구는 대형 어댑터 연결을 위해서 90도로 되어있고 나머지 4구는 일반 플러그 연결용으로 45도로 기울여 놓는 세심한 배려가 보입니다.


    다시 전면을 볼까요? 스티커를 부착하는 전면의 6개는 단순한 라벨링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스위치 역할을 합니다. 누르면 딸깍 소리가 나면서 스위치가 ON이 되면서 LED가 켜지고요. 다시 누르면 전원이 Off 되면서 LED가 꺼집니다.


    이제 라벨링 용 아이콘 스티커를 붙여볼까요?


    아이콘 스티커를 보면 각종 전자기기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아이콘을 뜯어서 부착하세요. 스티커 타입이기 때문에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다른 라벨로 변경하기도 쉽습니다.


    가장 으론쪽은 주전원 스위치입니다. 모든 전원을 한 번에 켤 수도 끌수도 있죠.


    그리고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박스탭 상단에 스티커를 하나 붙여 놓아도 좋습니다.


    에이블루 박스탭을 사용하기 전과 후 (Before vs After) 비교 사진입니다. 전선정리로 책상이 확실히 깔끔해졌죠? 더불어 인테리어의 역할도 한 몫하고 있고요.


    노트북을 올려놓아서 추가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능성 역할도 하고 있네요. 아주 좋네요~


    책상 전선정리 용도의 멀티탭 정리함, 에이블루 박스탭!!! 정리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도 하면서 선반 역할의 기능성도 갖추고 있어서 좋네요. 사무실에서 나만의 깔끔한 책상을 꾸미고 싶다면 에이블루 박스탭이 필수 아이템이 아날까 합니다.

    에이블루 박스탭은 일반형이 있으며, USB 포트가 2개가 탑재된 USB 포트형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민팅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형은 여기링크를 참고하시고요. USB형은 여기링크를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에이블루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