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8 손전등 밝기조절 하는 법 - 갤럭시s8 간편 사용법
    카테고리 없음 2018. 3. 7. 05:49

    갤럭시s8 손전등 밝기 조절 하는 법

    갤럭시s8 카메라 측면에 자리잡고 있는 LED 플래시. 어쩌면 사진을 찍을 때 말고 어두운 곳을 비추는 손전등으로 사용할 때가 더 많은 듯 합니다. 물론 위의 사진처럼 무드등 같은 효과를 낼 때도 있고요. 그런데 말입니다. 손전등에 기본적으로 세팅된 밝기가 너무 강해서 조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종종했는데요. 갤럭시s8에서는 LED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8에서 LED 플래시를 손전등으로 쓰는 방법입니다. 알림창을 내리면 토글 버튼으로 손전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손전등 아이콘을 누르면 LED에 불이 들어옵니다.

    알림창을 한 번 내린 상태에서 다시 한번 더 내려보세요. 그러면 아이콘 아래에 텍스트 레이블이 나옵니다. 아이콘을 누르지 말고 "손전등"이라고 적인 레이블을 누르세요.


    짠! 밝기 조절 옵션이 나왔네요.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저 밝기가 좀 더 어두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LED 플래시 밝기 조절 옵션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은 흔하지 않기 때문에 감사하게 쓸 따름입니다. 혹시나 해서 LED 플래시 밝기 조절 앱은 없는가 해서 이것저것 다운로드 받아봤지만 없네요.

    오늘은 갤럭시s8 손전등 밝기 조절하는 간편 사용법, 꿀팁을 알아봤습니다.
    (이 방법은 갤럭시 노트8, 갤럭시s9 손전등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