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 상품권 추석선물은 머니트리 간편계좌로 끝, 슬리보가 숨은 포인트 찾아준다
    카테고리 없음 2018. 9. 22. 15:25

    민족의 대명절 추석입니다. 값비싼 선물과 상품권이 오고가는 만큼 스마트한 소비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오늘은 머니트리의 간편계좌 등록 및 간편결제 기능으로 추석선물로 모바일 상품권을 신속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똑똑한 소비습관 머니트리 사용법은 아래의 관련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잠자는 마이신한포인트 활용하고, 머니트리 친구모아 이벤트로 캐시 모으자

     - [머니트리] ok캐쉬백과 마이신한포인트로 기프티콘 선물 간편결제 방법

    추석선물 준비하면서 충전금에 2%를 더 받자!

    먼저 이벤트를 확인해봅시다. 지금 머니트리에서는 간편계좌 10만원 이상 충전시 2%를 추가로 지급합니다. 100만원을 충전하면, 2만원을 추가로 더 넣어준다는 것이죠.


    머니트리 간편계좌를 등록해보자.

    머니트리는 잠자고 있던 포인트를 충전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은행계좌 혹은 카카오페이 등으로 부터 충전해서 쓸 수도 있습니다. 먼저 은행 계좌와 연동하는 '간편계좌' 기능을 알아봅시다. 얼마나 간단하길레 "간편계좌"라고 하는지 확인해볼까요?


    간편계좌에 ' + ' 버튼을 누르면, 은행 선택화면이 나옵니다. 웬만한 은행은 다 있죠? 계좌를 등록하는데 계좌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본인계좌 확인을 위한 1차 인증 수단으로 머니트리에서 1원을 입금합니다. 입금자 정보 앞자리에 '인증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입금자명을 확인하시고요.
    (위의 스크린샷에서 ONE 알림은 제가 개인적으로 쓰는 은행알림 앱 입니다. 사용자 분들 각자의 은행 입출금 알림 앱을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ARS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끝!! 진행하는 과정에서 전혀 번거로움 거의 없었고 금방 끝났습니다.


    간편계좌로 충전을 해보자!!

    이제 방금 등록한 간편계좌로 머니트리 캐시를 충전해볼까요? 충전하려는 금액을 먼저 입력하고 은행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보안을 위해서 비밀번호와 패턴만 입력해주면 끝!!!

    만약 금액을 미사용한다면 14일내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안내번호는 1566-0123로 걸면 되겠습니다.


    충전이 끝나니까, 2%에 해당하는 2,000원이 추가로 충전 되었습니다. 이벤트에 명시되었던 10만원 이상 충전시 2% 더 받아가는 내용이죠.


    모바일 상품권을 추석선물로 보내보자.

    요즘은 상품권도 모바일로 보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힘들게 주변 상품권 샵 혹은 백화점까지 갈 필요가 없어진 것이죠. 머니트리 홈화면 하단에 [베스트셀러] 혹은 [기프트샵] 메뉴에 들아가보면 모바일 상품권을 종류별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무난한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도 구입할 수 있고요.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서 상대방의 문자로 상품권을 보내보세요.


    아마 조카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보다는 문상(문화상품권)이 더 인기일 수 있겠네요. 금액도 종류별로 있으니, 조카 나이에 따라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보내주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머니트리의 추석맞이 이벤트 "2% 추가 충전"을 알아봤습니다. 다량의 문화 상품권을 보낸다면 머니트리 이벤트를 꼭 활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머니트리 캐릭터 슬리보, 슬그머니 숨어버린 돈과 포인트를 찾아주는 머니트리의 친구 나무늘보

    머니트리 앱을 켤때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의 이름은 슬리보입니다. 슬리보는 나무늘보로, 슬그머니 숨어버린 돈과 포인트를 찾아주는 머니트리의 친구라고 하네요.

    매년 우리가 소멸시켜버린 카드사 포인트와 깊숙히 숨어서 잠자고 있는 그 외 나머지 캐시를 머니트리를 통해서 찾아보세요. 슬리보가 모두 찾아 꺼내줄 겁니다. ^^

    이 포스팅은 머니트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