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신생아 선물 및 출산선물 추천, 뉴발란스 x 캐스키드슨 베이비슈즈 한정판
    카테고리 없음 2018. 10. 31. 12:30

    여자 신생아 선물 혹은 출산선물로 NB 574 한정판 베이비슈즈 추천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돌선물 및 출산선물은 바로, 선물받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 다음으로 무난한 것이 상품권인듯 싶고요. 물론 선물주는 사람 마음일 때도 있지만요^^ 한정판 같이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은 오늘 제가 소개하는 NB 574 (뉴발란스 x 캐스키드슨) 베이비슈즈를 추천드립니다.


    NB 574는 국내 500족 한정판입니다. 뉴발란스 공홈에서 구입할 수 있고요. 링크는 아래에 남겨드립니다. 구입하면 선물하기 좋도록 위와 같이 포장되어 나옵니다. 별도로 포장을 하면 더 좋겠지만, 포장에 재주가 없는 분들은 이대로 선물해도 좋을 듯 하네요.

    구입링크 뉴발란스 공홈: https://www.nbkorea.com/etc/collection.action?collectionIdx=57


    NB 574를 구입하면 베이비슈즈 뿐만 아니라 담을 수 있는 신발가방이랑 아기양말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색상은 무난한 블랙이고요.


    NB 574는 여자신생아를 위한 제품입니다. 아주 핑크핑크하죠. 캐스키드슨이랑 콜라보한 제품이라서 색상이랑 무늬가 딱 캐스키드슨 느낌이 한 가득입니다.


    신생아에서 돌까지 신을 수 있는 크기(100 size)로 딱 손바닥에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물론 아기의 성장속도에 따라서 신을 수 있는 기간은 달라지겠지만요. 아기가 신었을 때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러운 재질로 착화감이 좋다고 하고요.


    글로 딱히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은 많지 않네요. 여기서 부터는 디테일 컷 위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국내 500족만 판매하는 한정판이라고 하니, 특별한 여자신생아 선물 & 출산선물을 하려는 분들은 NB 574 뉴발란스 x 캐스키드슨 베이비슈즈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