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4월 축제, 아이와 가볼만한곳 그리고 과학의 달 유튜브 공모전
    카테고리 없음 2019. 3. 24. 16:00

    2019년 4월 축제, 아이와 가볼만한 과학 행사장이 수두룩~

    따뜻한 봄이 시작되는 4월입니다. 여전히 미세먼지가 걱정이지만 최근들어 공기좋은 날도 지속되고 있고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는 것은 이미 잘 알고 있는데... 4월은 무슨 달일까요? 바로 "과학의 달"입니다. 과학의 달을 맞이해서 2019년 4월에는 과학과 관련된 행사가 많습니다. 바로 여기가 아이와 가볼만한곳 아니겠습니까? 어떤 행사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아래에 2019년 4월 축제(과학과 관련된) 지도를 살펴보세요.
    이름하여 "과학여지도"입니다.

    대부분의 축제와 행사는 서울에 집중되어있는 경향있지만, 여기 과학여지도를 보면 전국에 과학과 관련된 축제가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 행사를 주관하는 기관을 처음보는 분들도 있겠네요. 기관만 알아두어도 정기적으로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아이가 과학에 관심이 많다면 더더욱 그렇고요.


    거리가 중요하지 않다면, 일정별로 축제를 알아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주차별로 정리한 것이고요. 색상별로 축제/전시, 강연/공연, 경연, 견학/체험, 캠프/연수, 야간행사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시고 더 큰화면으로 확대해서 보시면 괜찮겠네요.


    어린이 과학 유튜버가 꿈이라면, 도전하세요! 과학 유튜브 공모전

    [관련글]

    - 2019년 4월 대학생/청소년 영상 공모전, 과학의달 탐방하기

    관련글에서 자세하게 소개했는데요. 만약 과학과 관련된 유튜브가 꿈이라면 위 유튜브 공모전에 응모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위의 과학행사에 참여하고 행사 탐방기를 30초에서 5분이하로 제작하여 올리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글을 참고하시고요. 아래에 주관사 페이지에 들어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각종 과학 행사와 더불어 유튜브 공모전으로 알찬 4월 보내세요~

    공모전 안내 페이지: http://2019science.kodicc.or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