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선물, 책도 좋지만 화장품도 좋아~

남자선물 무지 애매하죠? 명품은 아니지만 남자들의 장난감으로 볼 수 있는 전자기기들도 가격이 만만치 않고요. 액세서리도 취향이 워낙 다양하기도 하고요. 저는 책선물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려지더라고요. 저도 곧 40을 바라보는 30대 남자이다 보니 피부에 점점 더 신경써지더라고요. 최근들어서 기능성 남성화장품세트를 알아보게 되게 됩니다.

20대에는 그냥 피부 신경안쓰고 다녔는데, 30대가 되니까 피부가 늙어가는게 몸으로 와닿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화장품 검색에 제법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오랜시간 검색하다 발견한 포말하우트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하고요. 혹시 주변에 30대 남자선물을 뭘할까 고민 중이라면 오늘 포말하우트 남성화장품세트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포말하우트는 패키징부터가 남자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화장품 파우치라고 하지만 짙은 회색에 모던한 느낌이 도시남자를 위한 디자인이라고나 할까요? 사실 패키징의 관전 포인트는 내부에 있습니다. 화장품이지만 전자기기 언박싱을 하는 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ㅎㅎ

제가 구입한 세트는 딥포뮬러 리스트릭터링 & 브라이트닝 유브이 프로텍터 & 파우치 세트입니다. 가격은 77,000원이고요. 물론 살짝 부담스런 가격이긴 하지만, 30대 남자선물이라면 나름 괜찮은 선물가격대라고 생각됩니다. 받는사람 입장에서 보면 무지 고맙게 느껴지겠죠.

파우치 내부입니다. 화장품 파우치로 써도 되지만... 남자의 세면도구 혹은 보조배터리 & 케이블 혹은 각종 주변기기나 액세서리를 넣어다니기에 좋습니다.

포말하우트 올투스 셋 제품구성입니다. 딥포뮬러 리스트럭처링이 스킨&로션의 올인원 역할을 하는 메인이고요. 브라이트닝 유브이 프로텍터가 말 그대로 여름에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화장품입니다. 여름을 앞둔 지금 딱 필요한 구성이죠.

각 제품의 대략적인 기능이 적혀있네요. 전 유독 "안티링클 올인원(All-in-one)"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곧 40대를 바라보는 30대 남자라면 이제 슬슬 주름도 생각할 때가 됐죠? 

이제 패키징을 열어서 제품들을 만나봅시다. 오~ 하우징도 남자남자한 색상인 블랙이네요. 남자방도 이제 인테리어를 생각한다면 좀 있어보이는 화장품이 뙇 놓여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 정도면 받는 사람도 기분좋은 30대 남자선물이죠.

자~ 먼저 딥포뮬러 리스트럭처링을 펌핑해서 발라봅시다. 스킨 & 에센스 & 로션의 올인원 역할을 하고요. 보는 것처럼 크림타입입니다.

크림타입이라서 흘러내리는 일은 없지만 그렇다고 끈적이지도 않습니다. 피부에 뙇 흡수되고요. 성분으로 시아버터도 들어가 있고, 판테놀 성분도 있어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앞서 이야기 했듯 안티링클로 주름도 잡고 미백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다 발라보면 피부가 밝아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브라이트닝 유브이프로텍터입니다. 자외선 차단이 역할이죠. SPF50+ , PA+++로 UVA/UVB를 모두 차단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여름에는 필수라고 할 수 있죠. 자외선 차단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로즈마리잎 추출물과 라벤더 잎추출물로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고요. 대나무수, 카렌듈라꽃 추출물로 보습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부분이 바로 이것입니다. 패키징을 다른용도로 쓸 수 있다는 점이죠. 딥포뮬러 리스트럭쳐링은 패키징이 고급스럽게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선글래스를 넣어서 보관하기 좋고요. 그 외 액세서리를 보관하기에도 딱 좋죠.

이제 기능성 남성화장품세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사람 혹은 30대 남자선물로 무엇을할지 고민하는 분들은 오늘 포말하우트 올투유 남성 기능성 화장품 세트를 고려해보세요.

포말하우트 공식 홈페이지: http://www.formalhaut.co.kr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