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C강서점 어린이날 행사, 선물 모두 해결하기! 강서구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추천
    컥군시즌1 2019. 5. 4. 18:11

    바쁜 일상 때문에 어린이날에 대한 계획을 전혀 못했다면, 역시 쇼핑몰 나들이 만큼 무난한게 또 없다고 생각됩니다. 애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에, 음식과 더불어서 행사까지 준비되어있고 실패할 확률이 비교적 낮기 때문이죠. 저는 예전에 화곡동에 살았을 때 부터 줄곧 NC백화점 강서점을 이용했습니다. 옥상 하늘정원에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도 있고, 코코몽 키즈랜드도 있으니까요. 올해 NC강서점에서 준비한 어린이날 행사 내용을 이랜드 프렌즈 활동을 통해서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더욱 알찬 어린이날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NC강서점 8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2019 캐릭터마켓

    우선 애들 선물 준비못했으면, NC강서점 8층 캐릭터마켓에서 해결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대표적으로 핑크퐁, 마블(아이언맨, 헐크 등등), 푸우, 쥬라기월드 공룡, 토이스토리, 시크릿쥬쥬 캐릭터 의류 악세사리가 준비되어있으니까요.

    로엠걸즈 X 시크릿쥬쥬

    4~6세 사이의 여아라면 시크릿쥬쥬 옷 한벌은 있어야 어린이집에서 행사할 때 입혀보낼 수 있지 않겠습니까?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코스튬이 50,000원 입니다. 빨리 주워담아야죠!!

     

    인디고 키즈 X 토이스토리

    초등학교 조카인데, 영어공부를 하면서 알게된 토이스토리 캐릭터... 아주 방을 토이스토리 캐릭터인 우디와 버즈로 도배를 해놨더군요. 토이스토리 팬심 자극하는 티셔츠와 악세사리 여기있습니다. 티셔츠 한장에 1만원!

     

    유솔 X 마블

    어른들 보라고 만든 캐릭터인데, 어쩌다보니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 유솔 마블 콜라보로 각종 어밴져스 캐릭터 티셔츠와 악세가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들이 사달라고 조르면 밥먹으로 못 갈 수도 있습니다.

     

    포인포 X 푸우

    이건 너무 이뻐서 안 보고 그냥 지나갈 수 없겠네요. 저는 무조건 하나 담아야겠습니다. 푸우 캐릭터 티셔츠 

     

    오후 X 쥬라기 월드

    남녀 관계없이 어릴 적 공룡에 대한 관심은 대단하죠. 저만해도 어릴 때 로봇인데 공룡으로 변신하면 눈 돌아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최근에 쥬라기공원말고 쥬라기 월드 영화 뒤로 다시 공룡에 대한 인기가 높죠? 쥬라기 월드 모자와 반팔티도 준비되었습니다.

     

    심심할 틈이 없다! NC강서점 8층 체험존

    어린들은 기왕에 쇼핑하는거 이것저것 많이 사려고 하지만, 아이들은 그다지 쇼핑에 대한 지구력이 어른만하지 않죠?! 걱정마세요. 아이들을 위한 체험존도 준비되어있으니까요.

    4일 & 5일은 상시적으로 "내멈대로 색칠하는 캐릭터 색칠 체험존"과 "무료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캐릭터 페이스 패인팅하고 나서 인증샷까지 찍어주면 이날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하나더 득템하는 거네요.

    그리고 5월 4일에만 운영되는 특별 이벤트로 키즈유튜버 '아롱다롱TV'와 함께하는 E맘 클럽 어린이 플리마켓 행사가 진행되고요. 무료 캐릭터 솜사탕 증정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아동복의 성지 NC강서점의 어린이날 선물과 행사

    선물 혜택!!

    NC강서점은 아동복의 성지로 불릴만큼 아동복 코너에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NC강서점 6층 아동복 코너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캐릭터 백팩과 캐릭터 학용품 등을 득템할 수 있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 기회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이날 오후/코코리따/유솔/로엠걸즈/더데이걸/인디고키즈 매장을 방문하세요. 저는 유솔에서 마블 백팩하나 득템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어린이 날인데 이상하게 어른들이 더 신이나네요.

     

    타임 특가 이벤트

    올해 어린이날은 5월 6일까지 대체 공휴일이죠? 연차내서 7일까지 푹 휴가를 즐기는 분들도 있을 듯 합니다. NC강서점에는 7일까지 타임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6일까지 쇼핑을 마물 못하신 분들은 7일까지 노려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어린이날 선물과 어린이날 행사를 모두 즐기셨다면 식당 코너에서 맛있는 음식도 즐겨보세요. 애슐리도 있고, 자연별곡 등 각종 맛집들이 즐비하니까요. 특히 애슐리와 자연별곡은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도록 색칠하기 세트를 준비해줍니다. 같이 참고하시고요~

    에너지가 왕성한 아이들이라면 옥상 하늘정원에서 뛰어다니게 해도 되겠네요. 어린들은 옥상 커피숍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말입니다.

    올해 어린이날은 NC강서점에서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신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 이랜드프랜즈1기에 참여하고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