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공모전)서울메이드, 서울스타일 영상공모전에 도전하세욧!!
    컥군시즌1 2019. 11. 18. 22:41

    Z세대를 겨냥한 영상 공모전에 도전하자

    몇 년 사이에 아이들의 장래희망이 걸그룹, 보이그룹에서 유튜버가 되어버렸습니다. 유튜브, 틱톡, 스냅챗처럼 모바일 환경에서의 콘텐츠를 소비하는 세대가 Z세대(1997~ 2012년생)라고 하죠? 전 세계 콘텐 소비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도 하죠. 그런만큼 영상이야 말로 콘텐츠 시장의 주력이라 할 수 있겠고, 영상 촬영과 편집 기술을 갖추는 것고 관련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경쟁력이 아닐까요?

    서울을 가장 잘 표현하는 서울스타일 영상 공모전

    서울메이드, 서울스타일 영상공모전

    오늘 소개할 이벤트는 서울에 관심이 많고, 내가 가진 촬영/편집 스킬로 서울 아름다움과 가치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는 영상 공모전입니다.(꼭 서울 사람이 아니어도 됩니다. 서울에 관심많은 지방 사람도 참여 가능!!) 영상을 업로드할 플랫폼이 지정된 것은 아니므로 네이버TV 등고 같은 OTT 플랫폼을 써도 되지만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이 유튜브이니 유튜브 아이디를 가진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공모전 소개 페이지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http://2019seoulmadestyle.kr/

    공모분야와 응모기준

    서울 스타일 공모전 공모분야와 응모방식

    팀 또는 개인으로 참여가능하며, 감성서울/서울꿀팁/재미로 가득한 서울/서울의 이야기/그 외 서울을 주제로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면 되겠습니다. 주제의 예시로 "서울 플랙스", "나만의 서울 스타일", "서울에 미치다", "서울에서 힙하게 노는법", "제로페이 활용법" 등등입니다. 서울과 관련된 어떠한 주제도 가능하니 "약빨고 만드어보는 서울영상"이란 주제도 나쁘지 않겠네요.

    해시태그를 꼭!!

    동영상 응모시 아래의 해시태그를 꼭 넣어주세요!!!
    #서울시 #서울특별시 #서울산업진흥원 #서울 메이드 #서울메이드 스타일 공모전 #감성서울 #fun서울 #서울스토리 #SBA #코딕

    동영상이 업로드 후, 영상의 URL을 신청 양식에 기재 후 제출!!
    접수 페이지 URL : http://naver.me/5XkVP3bb

     

    참가상만 노려도 가능성이 있다!!

    서울 스타일 영상 공모전의 상금과 심사기준

    총상금은 3,650만원!! 물론 대상인 서울시장상의 상금이 500만원(1팀)이고, 우수상은 300만원(5팀)입니다. 그 외 장려상, 인가상, 참가상을 모두 합하면 총 266팀에게 시상이 돌아갑니다. 영상과 관련된 자그만한 이력도 분명 추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에, 응모만 하면 참가상은 따놓는 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공모전 일정

    공모전의 일정과 더불어서 참가시 유의사항과 공모전 문의 처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접수 2019년 11월 8일 ~ 2019년12월11일(수)
    평가 2019년 12월 12일 ~ 2019년12월13일
    발표 2019년 12월 16일 시상자 개별 연락 / 참가상,인기상 홈페이지 공지
    시상 2019년 12월 21일(토) ~ 장소 시상자 추후 공지

    나만의 개성있는 영상 촬영과 연출 스킬을 가진 분이라면 이번 공모전에 꼭 참여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