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store]갤럭시S로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필링앤리듬 감성터치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10. 9. 15:05

    * 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입니다.

    일상에 찌든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우리는 풍경이 대자연으로의 휴가를 떠올립니다. 실제로 우리가 휴가를 떠날때 혹은 주말마다 산, 강, 바다를 찾고는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휴식을 취하면 머리가 맑아지고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극심한 스트레스가 몰려올때 지금 당장 자연으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그럴때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잠깐의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소개할 Tstore 어플은 필링앤리듬(Felling & Rhythm) 감성터치입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새창) 접속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00원 용량은 대략 14.9MB 정도 입니다.

    약간 가격의 부담도 있고 용량의 압박도 있죠?^^ 아래에서 받을 만한 어플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필링앤리듬은 자연의 풍경과 함께 소리까지 나와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때 사용합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3가지 테마가 화면에 표시됩니다.(마음이 우울할 때, 친구가 그리울 때, 생각을 정리 할때) 한가지 테마를 선택하시면 여러 이미지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화면에 배경음악과 함께 멋진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음악소리를 키우거나 줄일 수 있으며 시간제한을 걸어 특정 시간까지 음악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각 테마별로 몇가지 화면을 쭉 살펴 보겠습니다. 

    테마 #1. 마음이 우울할 때

     

    테마 #1. 마음이 우울할 때

     

    테마 #1. 마음이 우울할 때

     

    화면 우측하단에 Time을 누르면 영상이 재생될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30초, 1분, 3분, 5분, 무한 재생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어떤까요? 바쁜 일상에서 스마트폰으로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만 한가요? 1,200원의 가격과 14.9MB라는 용량의 부담이 있지만 스마트폰으로 틈틈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명상을 취할 필요가 있는 분들은 구매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자연의 화면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물방울 소리, 빗소리, 바람소리, 번개소리 등을 들을 수 있는 Lighting Bug도 있습니다. Lighting Bug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