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화 교통카드 케이스! 핸드폰 대리점, 판매점 사은품 선물로 강력추천 with 현석알피
    컥군시즌1 2011. 1. 12. 04:09

    휴대폰 대리점, 판매점에서 고객 선물로 명화 교통카드 케이스 추천

    얼마전 지인이 휴대폰 판매점을 오픈했습니다. 오픈을 축하할겸, 스마트폰에 대한 이런저런 정보도 알려줄겸 방문을 했죠. 저야 뭐 워낙 손에 들고 있는 휴대폰이 많아서 새 휴대폰을 구입해 줄 수 없어서 발도장만 쿡~ 찍고 왔는데 예상치 못한 멋진 선물을 득템했습니다.

    휴대폰 개통하는 고객에게 선물로 명화 교통카드 케이스를 나누어주고 있었습니다. 그림은 반고흐가 그린 4개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구요. 전 카페테라스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색상은 황금색, 핑크색이 있었고 하나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제가 선물받은 디자인은 검은색 바탕에 반고흐의 "카페테라스"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림이 있는 면에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두군데가 있습니다. 윗쪽에는 키홀더도 있구요.


    반대쪽면입니다. 여기에는 명함이나 가족사진, 애인사진을 넣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투명한 비닐은 종이나 카드가 달라붙지 않는 제질로 되어있습니다. 지문방지 액정필름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짠 제 명함을 넣어봤습니다. 앗! 로고와 도메인 주소가 약간 짤리는군요ㅎㅎㅎ 여기 교통카드를 넣어도 상관 없겠습니다. 원래 교통카드 케이스니까요^^;;


    첨에는 카드 넣는게 빡빡했는데 가죽 제질이라서 탄력성으로 시간이 지나면 약간 늘어납니다. 


    키홀더 부분입니다. 완전 금속색상이 아니라 약간 어둡게 처리되었습니다. 열쇠를 넣는 부분도 둥글게 처리되어 있어서 옷에 긁히거나 하는 일은 없겠습니다. 키홀더 부분은 멋지게 잘 나왔네요. 


    카드랑 명함 몇개 넣어봤습니다. 처음에는 넣고 빼는 것이 빡빡했는데 질이 드니까 카드, 명함, 쿠폰 종이도 잘 들어갑니다. 


    휴대폰 구입선물로 럭셔리한 아이템이군요. 지인한테 물어보니 현석알피 http://hsrp.co.kr 에서 구입했다고 합니다. 대량주문하면 가격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 이거 공동구매 진행 해볼까요? ㅋㅋㅋㅋ

    핸드폰 대리점이나 판매점을 운영하시는 분들 사은품으로 명화 교통카드 케이스 4종 세트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