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더브로거 4기 발대식에 다녀오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거의 1년정도 되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서 시작한 블로그, 나름 욕심을 가지면서 다양한 활동도 해보고 나름 참신한 시도도 해보았습니다. 정신없는 2010년을 보냈더니 2011년부터 반가운 소식들이 전해져 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LG 더블로거'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고 '정말 대단하구나'하고 생각했던것이 딱 1년 전이네요. 그랬던 제가 LG 더블로거 4기에 선정되었습니다. 워낙 쟁쟁한 분들도 많고 경쟁도 치열해서 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4기에 선정되서 아직까지 신기합니다. 


1월 24일에 LG 더블로거 4기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대치동에 있는 씨푸드오션에서 럭셔리하게 발대식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뷔페이기 때문에 전 이날 하루종일 크림스프 하나만 먹고 갔었지요+_+


LG 더블로거 모임때문에 왔다고 하니 별도로 마련된 곳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자리에는 플래카드와 함께 LG 관계자분들이 저를 따듯하게 반겨주셨습니다. 빅허그를 한건 아니구요^^


테이블에는 더 블로거 4기 활동을 함께할 블로거 분들의 이름표가 정렬되어있었습니다. 오~ 평소에 알고 지내던 블로거 분들고 있고 유명한 분들도 있군요. 6개월동안 이분들과 함께 더블로거 활동을 하게 되는군요. 엄청 기대가 됩니다.+_+


한 두분씩 자리에 채워주셨습니다. 블로거분들 뿐만 아니라 LG전자 가전부서 분들도 블로거들의 의견을 듣기위해 자리해주셨습니다. 


앗 저에게 카메라가 왔네요. 밝게 한컷^^ (발대식 참석하려고 미용실에서 파마도 다시 하고 왔었다는...-_-)


발대식의 오프닝이 시작되었습니다. 더블로거 4기 운영진분들의 소개와 6개월 동안 하게될 활동을 안내 받았습니다. 


더블로거 4기에 선정된 블로거분들이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로 알고있는 분들도 있지만 아직 서로 잘 모르는 분들에게 나에대한 이야기를 1분동안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저도 뻘쭘뻘쭘하게 소개를 했죠. 이렇게 보니 저도 많이 후덕해졌네요-_-;;; 올해는 블로그도 하면서 다이어트도 해야겠습니다. 

저와 함께 6개월 동안 LG 더블로거 활동을 같이 할 블로거 분들입니다.

<3기 연임자>

더블로거는 어떤 활동을 하나요?

더블로거는 어떤 활동을 하는 걸까요? 블로거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 겁니다. 더 블로거는 월간 정기 모임을 가집니다. 정기모임을 통해 다른 블로거분들과 친목을 다지고 제품에 대한 이런저런 의견과 정보를 교환하는 자리를 가집니다. 

신제품의 경우 출시전 베타 테스트와 체험 및 프리뷰를 작성하기도 하구요.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스마트폰, 패드, 스마트TV와 같은 제품이 쏟아지는데 이런 제품들을 미리 체험해보고 의견을 반영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기대가 되는군요.

세계적인 전자전에 파견되서 현장의 소식을 실시간 혹은 블로그에 알리는 미션도 있습니다. 임직원과의 인터뷰도 있구요. 광고촬영현장에서 광고모델을 하는 연예인과 인터뷰도 할 수 있을까요? 은근 기대가 되는군요^^;;

그 외 봉사활동도 참여합니다. 한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봉사활동을 많이 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봉사활동도 참여를 해야겠습니다.^^


발표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시간이 되었습니다. 오~ 대게버터구이+_+ 혀가 호강을 하고 가는군요.


든든한 더블로거 4기의 단체 사진입니다. 아~ 이 늠름한 모습들!ㅇㅁㅇ;;; 누가 누군지는 잘 모르겠죠?^^;;;


이날 더블로거 4기를 위한 LG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활동을 위한 명함과 몰스킨 다이어리 그리고 티셔츠를 받았습니다. 

명함까지 받으니 소속감과 책임감이 드는군요. 소중하게 얻은 더블로거 4기의 기회,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열심히 좋은 소식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개월 이후에도 연임할 수 있는 멋진 활동하겠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콤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려요.... !!! LG신제품을 이곳에서 만나면 되겠네요... ^^
    날씨가 많이 춥네요... kuccblog님 감기 조심하세요...

  2. 명섭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임에서 뵙게 되어 무척 반가웠어요. 아는 분이 별로 없는 저로써는 많이 의지가 되네요^^
    그날 저 땜에 많이 피곤하셨죠? ㅋㅋ
    행복하고 따뜻한 설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