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만든 미케익! 발렌타인데이 빼빼로데이 100일 기념일날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추천
    컥군시즌1 2011. 2. 10. 00:20

    발렌타인데이, 빼빼로데이, 100일에 특별한 선물을 만들고 싶다면 "내가만든 미케익"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기념일날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나? 선물은 무엇을 해야하나 등 많은 고민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막 사귀기 시작한 신생커플이나 오랜세월 같이한 장수커플들에게도 기념일 준비는 꾀나 많은 스트레스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여행은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주말에 많이 다녀서 더 이상 갈곳도 없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하자니 알고 있는 것도 없고 비용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기념일 선물과 이벤트 준비로 머릴를 싸메고 있는 커플남성, 여성분들에게 재미나고 독특한 추억거리를 만들어줄 장소로 "내가 만든 미케익"을 소개합니다.


    저 또한 기념일에 어떻게 하면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할 수 있을까 고민 중에 연애블로거 라라윈님이 작성하신 글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 내가만든 미 케익 - 남자친구 선물 이벤트 추천"을 읽고 내가만든 미케익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만든 미케익은 내가 직접 케익을 꾸며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케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케익을 한번도 만들어보지 않은 초보자라도 전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기본적인 케익틀은 제공되며 생크림 짤주머니 짜는 법은 기본적으로 알려줍니다. 파우더 뿌리는 방법도 알려주며 대신 뿌려주기도 합니다. 다양한 토핑을 구매해서 내가 원하는데로 케익을 디자인 할 수 있는 것이 주된 특징입니다.

    내가만든 미케익은 현재 전국에 15군데(수워점, 대전점, 신림점, 신촌점, 성신여대 돈암정, 안산점, 일산점, 부천점, 천안점, 홍대점, 부평점, 노원점, 연신내점, 건대점, 안양범계역)의 매장이 있습니다.

    내가 만든 미케이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시간문의는 매장에 직접문의 하는게 좋겠습니다.  

    월요일~토요일 : 오전10시부터 오후9시  /   일요일, 공휴일 : 오전10시부터 오후8시

    왠민한 케익의 틀은 당일날 사전예약없이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케익의 경우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2단케익, 모카, 녹차시트, 티마리스 등은 하루 혹은 이틀전에 주문을 해야 됩니다. 방문하려는 매장에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가까운 매장의 위치와 전화번호는 http://tart.me 에 잘 나와있습니다.


    케익을 만들기 위한 틀입니다. 전 당일 티라미스를 미리예약을 해 두었습니다. 케익을 구매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케익하나와 장식용 짤주머니와 생크림 케익이 주워집니다. 그 외에 데코레이션 혹은 장식들은 별도로 구매를 해야 사용가능합니다. 


    생크림 짤 주머니로 케익을 차근차근하게 꾸며보세요. 생크림 짜는 방법은 파티쉐가 도와줍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생크림 짤 주머니 하나로 부족하죠? 다양한 토핑이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초코볼부터, 과자,사탕, 버터 장식, 파우더 문자틀 등 정말 다양합니다. 골골루 사용해도 좋겠지만 너무 많으면 케익이 너무 산만해보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가격도 만만치 않을 것이구요.


    케익 만들기를 처음해보고는 분들이라면 데코레이션 하는데 정말 힘이 들겠죠? 매장에는 회원들이 만들었던 케익의 디자인이 전시되어있습니다.  http://tart.me 에 가도 회원들미 만들어 놓은 작품들이 많습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죠? 처음 만들때는 다른 사람들이 만든 디자인을 따라했다가 점차 나만의 개성있는 디자인을 만들어보세요.^^


    짠~ 케익이 완성되었습니다.(파우더 뿌리기는 파티쉐가 도와 줬어요^^) 케익을 만들었으니 기념샷도 한번 찍어 쥡니다. 

    다 만든 케익은 카운터에 가지고 가면 예쁜 상자에 담아 줍니다.

    케익을 만들고 나면 그 재미에 푹 빠져서 은근히 중독증세가 나올 정도입니다. 내가만든 미케익 매장에는 친구들끼리 와서 생일축하를 위한 케익을 만들고 있는 학생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일반 베이커리에서 케익을 하나 구입하는 금액으로 톡톡튀고 정성이 들어간 케익을 만들 수 있으니 돈에 민감한 학생들도 쉽게 방문해서 케익을 만들수 있을 정도입니다.

    내가만든 미케익은 기념일에 남자친구에게 선물할 케익으로도 안성맞춤이며, 남녀 커플이 함께 케익을 만들어도 재미있는 기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발렌타인데이, 빼빼로데이, 100일, 생일 등 기념일날 어디갈까 고민하는 커플이있으면 내가만든 미케익에서 독특한 추억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